(여행레저신문) 매달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방문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노보텔 앰배서더의 대표 식음 업장 더스퀘어에서 고객들의 열띤 반응을 얻었던 ‘할매니얼 디저트’를 다시 선보인다.
지난 7월 전통 재료를 활용해 새롭게 선보인 디저트 프로모션인 ‘그래니 스위트’프로모션은 콩고물, 쑥, 흑임자 등을 현대식 디저트로 재구성해 보는 재미와 맛 두가지를 모두 잡았다. 특히 찬사를 받은 콩고물과 떡을 활용해 만든 인절미 롤 케이크는 부드럽고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인절미 크림과 떡 고명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메뉴이다. 인절미 롤 케이크 뿐만 아니라 센베이 에그타르트, 흑임자 크럼블, 쑥 케이크, 약과 휘낭시에 등의 인기 메뉴를 한가위가 있는 9월에 다시 한번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월요병 극복 프로모션인 Monday Funday 프로모션 역시 9월까지 만나볼 수 있다. 6월부터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월요일 런치나 디너를 4명이 방문할 시 1명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만약 추석 기간 동안 더스퀘어를 방문할 예정이 있는 고객이라면, 멤버십 가입 후 행운판 이벤트에도 참여할 것을 당부한다. 추석 연휴기간인 9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더스퀘어 이용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식사 후 멤버십에 가입시 참여할 수 있다. 더스퀘어 식사권, 와인, 로컬 브랜드 키트 등 다양한 상품이 걸려 이는 돌림판 이벤트는 6인이상 방문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이다.
그래니 스위트 프로모션과 Monday Funday 프로모션, 행운판 이벤트는 전화 예약 후 이용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