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2023년 추석을 맞이하여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프리미엄 ‘추석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프리미엄 베이커리숍 더 델리 및 호텔의 식음료 전문가들이 각종 식재료 및 와인 등을 엄선하여 구성한 총 7종의 ‘추석 선물 세트’를 오는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더 델리’에서 선보인다.
최고급 소고기 안심, 꽃등심, 채끝등심으로 추석의 풍요로움과 고급스러움을 더한 ▲1++ 한우 세트, 뼈째 들고 뜯는 맛으로 남녀노소 좋아하는 ▲LA 갈비 & 우대 갈비 세트, 그리고 호텔 뷔페의 시그니처 메뉴인 양 갈비의 고소함과 부드러움을 집에서도 고스란히 맛볼 수 있도록 준비된 ▲뉴질랜드산 루미나 양 갈비 세트는 육류 애호가들에게 선물하기 안성맞춤이다.
▲그랜드 추석 햄퍼는 미국 최고급 포도를 생산하는 나파밸리 지역의 와인으로 적절한 탄닌감과 산미로 호불호 없이 인기 있는 ‘나파 하이랜드 카베르네 소비뇽’와인과 한우 프로슈토와 생제르맹 자연 치즈, 국내 유명 명장이 만든 한과와 델리 셰프가 직접 만든 달콤하고 고급스러운 맛의 수제 약과 피낭시에 등 와인과 함께 최고의 마리아주를 이루는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국 전통미를 표현한 ▲한국 전통 햄퍼도 있다. K-콘텐츠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요즘 트렌디한 선물을 원한다면 제격이다. ‘한국을 담은 술 한 병’이라는 의미를 담아 한약재를 활용해 만든 수제 증류수인 ‘코리 진’이 포함되어 있으며 코리 진의 달콤 쌉싸름하고 묵직한 향과 페어링 하기 좋은 디저트 명인 한과와 델리의 수제 쿠키, 카눌레로 구성된 색다른 매력의 햄퍼이다.
▲스페셜 고메 햄퍼는 이탈리아 최고 품종의 올리브로 만든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과 발사믹 비네거, 믹스 올리브, 푸아그라 트러플 및 델리 홈메이드 디저트 등 호텔 식음료 전문가가 엄선한 이탈리안 고메 제품들이 담긴 세트이다. 가족 또는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과의 모임에서 간단히 쉐어링 하기 좋은 구성이다.
▲홈메이드 스위트 세트는 페이스트리 셰프의 정성이 가득 담긴 홈메이드 제품들로 구성된 더 델리의 시그니처 선물 세트이다. ‘홈메이드 스위트 세트’에는 홈메이드 코코넛 체리 라이프, 약과 피낭시에, 초콜릿 봉봉, 까눌레, 호두 바나나 파운드 등 최상의 재료를 아낌없이 넣어 만든 달콤한 디저트들이 풍성하게 담긴다.
취향에 맞게 커스텀 메이드 가능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추석 선물 세트’는 24만 원부터이며, 픽업 3일 전 네이버 예약 또는 델리 대표번호 02-799-8167을 통해 예약 후 구매 가능하다. 선물 세트와 함께 혹은 선물 세트 대신 정성 어린 마음 전달을 하기 좋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상품권 또한 ‘더 델리와 호텔 프런트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