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대한민국 대표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경상남도와 함께 ‘올여름 여행 경남어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올여름 경남 지역을 방문하는 여행자를 대상으로 체험ᆞ레저ᆞ투어 상품 이용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여기어때는 이달 18일까지 경남 지역 체험ᆞ레저ᆞ투어 상품 이용자를 대상으로 최대 4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쿠폰 사용 기간은 발급 기간과 동일하며, 상품 이용 기간은 같은달 31일까지다. 쿠폰은 남해, 사천, 김해, 통영 등 경남 지역 내 모든 체험 상품 예약 시 적용 가능하다.
여기어때는 단독 이용 상품 이외에도 결합 상품을 별도 구성해 더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결합 상품은 두 개 이상의 체험ᆞ레저ᆞ투어를 묶은 패키지 상품이다. 대표적으로 ▲합천 패러글라이딩 파크와 관광 비행 체험권 ▲원예예술촌과 설리 스카이워크 이용권 등이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희경 여기어때 제휴마케팅팀장은 “여름은 다른 계절에 비해 여행을 떠나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가 다양하다”며 “경남으로 여행을 떠날 계획이라면 제공하는 할인 쿠폰을 이용해 체험ᆞ레저ᆞ투어 상품도 꼭 체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