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밤 꿀잼 예능! MBN ‘최고의 한방’ 김종민,고민 상담 전문가로 깜짝 초빙!김수미의 ‘이혼 고민’ 의뢰에 ‘화들짝’?명쾌한 답변으로 ‘쿨 해결사’ 등극!김종민식 ‘저 세상 상담’에 기대감 ‘UP’

-수미네 가족, 대학생 장학금 기부 위해 ‘고민상담소’ 오픈!-“이혼하고 싶다”는 김수미에 김종민, “아직 안 하셨어요?” 응수!-상담소 초토화시킨 김종민식 고민 해결 방식은?

김종민_고민상담사 제공;피플어스

MBN ‘살벌한 인생수업최고의 한방’ 김종민이 고민 상담 전문가로 깜짝 초빙돼뜻밖의 저 세상 상담’ 능력을 펼치며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오는 3(밤 10시 50분 방송하는 MBN 화요 예능 살벌한 인생수업최고의 한방’(기획/제작 MBN, 연출 서혜승이하 최고의 한방’) 8회에서는 김수미와 탁재훈이상민장동민이 고민 상담소를 열어 시민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담긴다이번 고민 상담소 오픈은 대학생 장학금 기부 프로젝트로 ‘1억원 만들기를 선언한 김수미가 밀어붙여 전격 추진됐다.

이런 가운데 김종민이 수미네 가족과 함께 고민을 해결해주는 상담사로 깜짝 등장해 분위기를 끌어올린다. ‘상담사’ 콘셉트에 맞춰 지적인 안경과 수트 차림으로 나타난 김종민은 강한 자신감을 드러내는 것도 잠시첫 의뢰인으로 김수미가 나서자 잔뜩 당황해 웃음을 안긴다.

김수미는 이혼하고 싶다는 폭탄 고민을 던지고김종민은 아직 안 하셨어요?”라고 되받아친다김수미는 기습 애드리브에 흔들리지 않고 “71세의 나이지만이혼 후 인생을 즐기고 싶다는 속마음을 털어놓는다이에 김종민은 본인의 행복이 가장 중요한 것 아니냐며 일리 있는 의견을 제시해 쿨 해결사로 등극한다.

최고의 한방’ 제작진은 김수미와 세 아들김종민이 고민 상담소를 찾은 시민들의 이야기를 진지하게 듣고 형식적 응원이 아닌현실적인 조언과 해결책을 제시해줬다각자의 경험과 분야에 맞게 고민 의뢰인을 나눴고상담료를 기부 받아 엄마’ 김수미를 흐뭇하게 했다고 밝혔다.

한편 MBN ‘최고의 한방은 김수미와 세 아들이 형편이 어려운 대학생을 위한 장학금 기부 프로젝트를 꾸준히 실행하며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이미 김수미와 세 아들은 최근 음원 최고의 한방을 발표했으며이를 바탕으로 각종 행사장을 뛰면서 장학금 모금을 이어가고 있다. ‘리얼’ 가족 케미와 강력한 웃음으로 뭉친 최고의 한방은 매주 화요일 밤 10시 50분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