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레저] 시즌에 따라 각 계절의 특징을 표현한 애프터눈 티 세트로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파크 하얏트 부산의 라운지는 입안 가득 가을의 맛과향을 느낄 수 있는 ‘가을 애프터눈 티 세트’를 9월 9일부터 선보인다.
풍요로운 수확의 계절을 맞이하여 제철 식재료의 가을의 풍미를 즐길 수 있도록 차별화된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이번 ‘가을 애프터눈 티 세트’는 10여 가지의 세이보리 셀렉션, 스위트 셀렉션, 홈메이드 스콘 등으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
특히 배 피칸 타르트, 사과 커피 크림, 감 젤리 무스, 밤 파운드케이크, 팥 크림 에클레어 등의 가을 제철 과일 본연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감각적인 디저트를 비롯해 닭고기와 버섯 타르트, 훈제연어 오픈 샌드위치, 꿀과 샹티이 크림을 얹은 브리오슈 토스트, 햄 치즈 아란치니 등의 간단한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세이보리 메뉴도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커피 또는 티가 함께 제공되어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선선해진 가을날, 달콤한 디저트와 향긋한 티를 즐기며 소소한 일상의 행복을 만끽할 수 있는 ‘가을 애프터눈 티 세트’는 매일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