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레저]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럭셔리 복합 레저시설 ‘세이지우드 홍천’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추캉스(추석+바캉스)’를 떠나려는 이들을 위한 다양한 구성의 특별 패키지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자연 속에서의 골프와 휴식’이라는 테마로 꾸려진 상품은 대한민국 15대 골프코스 블루마운틴 골프클럽과 럭셔리 리조트 세이지우드 홍천에서 즐기는 3가지 패키지로 구성되어있다.
’아이언맨 챌린지(Ironman Challenge)‘는 민족의 명절 한가위를 오로지 나만을 위한 골프에 집중하고 싶은 이들을 위한 패키지다. 18홀 라운드와 하루 숙박, 다음 날 조식 및27홀 라운드를 제공한다. 가격은 52만 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필소굿(Feel So Good)’ 패키지는 골프 라운드와 자연 속 휴식을 모두 즐기고 싶은 실속파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18홀 라운드와 석식, 하루 숙박은 물론 다음 날 조식과 18홀 라운드를 이용할 수 있다.
‘레이지 데이(Lazy Day)’는 9월 명절을 이용해 늦은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늦캉스’ 여행자를 위한 패키지다. 객실 얼리 체크인(오후 1시)이 가능하며 하루 숙박을 포함한 실·내외 수영장, 북 카페, 석식, 그리고 다음 날 조식과 18홀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가격은 41만 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한편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블루마운틴 골프클럽 스타트 하우스에서는 고객에게 추석맞이 떡을 제공하여 한가위의 분위기도 한껏 느낄 수 있다. 또한 레스토랑 세이지우드에서는 조식 뷔페가 운영되며, 석식 샐러드 바에서는 추석 특별 메뉴도 마련된다. (참가 인원 변동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3色 추캉스 패키지’는 오는 28일부터 명절 연휴인 15일까지 계속되며 동일한 상품은 가을 내 운영된다. 사전 예약 후 이용 가능하며, 해당 패키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 및 예약 문의는 전화 또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가능하다.
세이지우드 홍천 관계자는 “추석 연휴 가족, 연인 또는 혼자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라며 “연휴 기간 국내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 모두가 만족하는 휴식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