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제 기획사 (주)무언가는 ‘제5회 신촌 맥주축제’가 9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신촌 연세로 일대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올해 신촌 맥주축제는 ‘감성 한 줄 맥주 한 잔’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감성적인 글과 문구, 그리고 책을 통해 감성을 컨셉화 하였다. 20여 개의 브루어리와 글로벌 푸드팀 10팀이 참가할 예정이며 맥덕인증상·브루어리 스탬프 투어 등 다양한 참여 이벤트까지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EDM 파티 및 글과 관련된 부대행사들도 진행할 예정이다.
신촌 맥주축제를 더 재미있게 즐기기 위한 패키지 상품도 준비되어있다. 국내 맥주를 큐레이션 해주는 이번 패키지는 4가지 테마를 선택할 수 있다. 패키지에는 수제 맥주 시음 잔과 함께 다양한 럭키 박스도 포함된다. 구매는 공식 예매처 및 위메프에서 가능하다.
무언가 김현경 대표는 “신촌 맥주축제에 참여하는 사람들이 맥주의 다양한 맛과 향을 느끼고 취향을 찾기 바란다”며 “국내의 질 좋은 수제 맥주를 이번 신촌 맥주축제를 통해서 접하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이번 축제를 통해 맥주를 소비하는 건전한 문화가 형성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신촌 맥주축제는 금·토요일은 오후 2시부터 10시, 일요일은 오후 2시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