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레저] 롯데호텔이 예년보다 짧은 추석 연휴의 아쉬움을 풍성한 경품으로 채워주는 추석 패키지 ‘럭키 홀리데이(Lucky Holiday)’를 선보인다.
8월 13일부터 한 달여 간 예약 가능한 추석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체크인 시 100%당첨 스크래치 쿠폰이 제공된다. 복과 재물을 상징하는 황금돼지 골드바를 비롯해 시그니엘서울 무료 숙박권, 롯데 아쿠아리움 입장권, 롯데면세점 선불카드, LH(롯데호텔 리워즈) 포인트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쿠폰을 받는 누구나 더욱 알찬 명절을 즐길 수 있다. 단, 경품 쿠폰 증정은 선착순 한정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조기 마감 될 수 있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고마운 마음을 담은 추석 선물처럼 롯데호텔에서도 고객들에게 드리는 선물로 꽝 없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면서 “롯데호텔 리워즈나 연박 투숙 시의 틈새 혜택을 잘 이용하면 추석 연휴 호캉스, 추캉스를 더욱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럭키 홀리데이 추석 패키지는 일자별 요금이 상이하며, 호텔에 따라 판매 및 투숙 기간이 다를 수 있으므로 예약 전 확인이 필요하다. 하기 요금은 세금 및 봉사료 별도 가격이다.
▶시그니엘서울 : 서울 시내의 파노라믹한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아시아 최고의 럭셔리 호텔 시그니엘서울에서는 프리미어룸 1박,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STAY 조식 2인, 명절을 맞아 특별히 준비한 추석 한과와 쿠키 세트를 함께 내놓았다. 가격은 48만원부터.
▶롯데호텔서울 : 롯데호텔서울은 우리 민족의 전통 공예에 주목했다. 나전칠공예를 현대적으로 해석한 명품 수공예 브랜드, ‘채율’의 장미나전 필함 1개를 비롯 슈페리어룸과 라세느 조식 2인으로 구성되었다. 가격은 27만원부터이며 60실 한정 판매된다.
▶롯데호텔월드 : 먹거리로 명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패키지도 있다. 롯데호텔월드는 객실 1박에 녹두전과 막걸리 1병이 룸서비스로 1회 제공된다. 디럭스룸 1박은 19만 5천원, 2인 조식이 추가된 조식형은 24만 5천원부터이다.
▶롯데호텔부산 : 롯데호텔부산에서는 야식과 함께 명절 밤을 즐긴다. 디럭스룸과 함께 폭립, 새우튀김과 맥주 등으로 구성된 야식 세트가 룸서비스로 제공된다. 러쉬 입욕제까지 곁들여져 20만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롯데호텔제주 : 추캉스 고객들이 몰리는 제주 중문단지 대표호텔 롯데호텔제주는 연박 시 혜택이 눈에 띈다. 바다가 보이는 디럭스 테라스 오션룸에 2인 조식은 물론 제주 황금향 애프터눈 티 세트 1회, 배스솔트와 입욕제가 제공된다. 2박 이상 연박 시에는 흑돼지와 민물장어 요리 등으로 구성된 중국식 패밀리 세트 메뉴(2인 기준)도 특전으로 즐길 수 있다. 가격은 31만원부터.
▶롯데호텔울산 : 울산 지역 유일한 5성급 호텔인 롯데호텔울산을 합리적인 가격 15만 5천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디럭스룸 1박에 호텔상품권 5만원권 증정으로 부담은 더욱 줄어든다. 2만원 추가 시 패밀리 트윈룸으로 업그레이드도 가능하다.
▶롯데시티호텔∙L7호텔 : 6곳의 롯데시티호텔(마포, 김포공항, 제주, 대전, 구로, 명동)에서는 치킨과 맥주 등의 간단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으며(상세 제공 음식은 호텔마다 상이) 홈페이지나 유선 예약을 통한 연박 투숙 시, 박당 1만원이 할인되어 보다 합리적이다. 롯데시티호텔울산은 호텔상품권 2만원권이 포함돼 있어 더욱 부담 없는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L7호텔도 호텔상품권을 증정하여 실속 있는 가격에 추캉스를 즐길 수 있다. L7홍대, L7강남은 슈페리어룸 1박과 호텔상품권 3만원권을 14만원부터 이용 가능하여 실제 체감 요금은 더욱 낮아진다.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에게는 10% 할인이 추가로 제공된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