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최고의 한방’ 이상민,“있다가 없는 놈이 더 비참해”‘40억대 사업가’ 뼈아픈 경험담 대 방출!김수미도 인정한 ‘사업 상담계의 대접’ 등극?!

최고의한방_이상민-사업상담 제공;피플어스

MBN ‘살벌한 인생수업최고의 한방’ 이상민이 망한 사업’ 전문가로 등판따라갈 수 없는 내공의 고민 상담으로 깜짝 놀랄 능력을 발휘한다.

3(오늘밤 10시 50분 방송하는 MBN 화요 예능 살벌한 인생수업최고의 한방’(기획/제작 MBN, 연출 서혜승이하 최고의 한방’) 8회에서는 김수미와 탁재훈이상민장동민이 대학생 장학금 기부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고민 상담소를 오픈시민들의 이야기를 경청하고 조언을 건네는 모습이 담긴다이와 관련해 이상민이 사업 전문 고민상담사로 나서며클래스가 다른 현실 조언으로 맹활약을 펼친다.

이상민은 자신의 사업을 하고 싶다는 3년 차 직장인의 고민에 현재 보유 자금과 거주 형태까지 물어보며 구체적인 해결책 마련에 돌입한다새롭게 도전하고 싶은 남편과 이를 만류하는 아내의 이야기를 모두 들으며 상황 정리에 나서는 것이상민은 사업은 안 망해봤기 때문에 망한다는 촌철살인 발언을 시작으로 처음엔 분명히 망할 텐데극복할 자신이 있으면 해라단 아내가 함께 극복할 의지가 있어야 한다고 단호한 솔루션을 내린다.

더불어 이상민은 1999년 30세의 나이 때 사업으로 40억대 자산을 가졌었지만현재 빚을 갚고 있는 자신의 상황을 언급하며 있다가 없는 놈이 원래 없었던 놈보다 더 비참하다는 속얘기를 꺼내는 터. “누구에게나 기회는 온다아직 시간이 많이 남았으니 묵묵히 버텨 보라카리스마 넘치게 조언을 마무리하는 이상민의 모습이 깊은 공감을 안길 전망이다.

최고의 한방’ 제작진은 고민의 디테일한 부분까지 신경 쓰는 이상민의 혜안에 역시 보는 눈이 정확하다내가 접시라면이상민은 대접이다는 김수미의 감탄이 이어졌다며 실패로 얻은 값진 교훈을 의뢰인들에게 아낌없이 전수해주며 각종 명언을 폭발시킨 이상민의 깊이 있는 고민 상담을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한편 MBN ‘최고의 한방’ 8회에서는 특별 게스트로 등장한 김종민과 함께한 고민 상담 외에도형편이 어려운 대학생을 위한 장학금 기부 프로젝트의 본격적인 계획과 최종 목표를 발표하며 리얼 가족 예능의 찰떡 케미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3(오늘밤 10시 50분 전파를 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