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레저] 와그가 추석에 떠나기 좋은 해외 여행지를 선정하여 추가 할인 혜택을 준다.
글로벌 여행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와그(WAUG)’를 서비스하는 ㈜와그트래블(대표: 선우윤)은 민족 최대 명절 맞이 추석철 떠나기 좋은 5대 여행지를 선정하여 추가 할인전을 기획했다고 금일(3일) 밝혔다.
와그가 선정한 추석철 떠나기 좋은 5대 여행지는 상하이, 타이페이, 다낭, 방콕, 괌이다. 해당 여행지는 평균 4시간 내외의 짧은 비행 시간으로 연휴 기간에 크게 구애받지 않고 떠날 수 있는 곳이다. 또한 온화한 기후와 함께 휴식과 쇼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국내 여행객들로부터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와그는 추석철 떠나기 좋은 여행지를 제안함으로써 연휴 기간 중 해외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이용자가 여행지 검색 및 선정에 드는 비용과 수고를 줄이고, 원하는 여행지의 액티비티를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편의를 제공한다.
오는 13일까지 진행하는 추석 맞이 추가 할인전은 5대 여행지의 액티비티를 기존가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7% 할인 쿠폰 지급을 통하여 연휴기간 해외여행을 떠나는 여행객에게 알찬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와그 이용자라면 누구나 와그 웹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선우윤 와그트래블 대표는 “올해 하반기 최대 연휴인 추석 기간 동안 와그에서 제안하는 5대 여행지에서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익사이팅한 액티비티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