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피톤 프로젝트가 깊어지는 가을과 잘 어울리는 신곡 <사랑, 그 숨 막히던 순간>으로 돌아왔다.
이번 신곡은 에피톤 프로젝트가 데뷔 초기 작업했던 곡에 그때의 감성은 그대로 살리면서도 더욱 세련된 사운드를 들려주기 위해 편곡 작업을 거듭하며 음악적 완성도를 높인 곡이라고 전달했다. 기다렸던 미 발표곡인만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만으로도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는데 특히, 선공개된 앨범 이미지에서는 옛날 일기장을 꺼내 보는 듯한 감성으로 팬들을 향수에 젖게 만들었다.
한편, 이별 후 슬픔에 빠진 남자의 감성을 담담하게 풀어낸 이번 뮤직비디오 남자주인공에 대한 궁금증도 높아지고 있다.
에피톤 프로젝트의 감성과 매우 잘 맞는 연기를 보여준 박승지는 빈폴, 코오롱, 마인드브릿지, 스파오 등 다양한 룩북, 화보 촬영과 패션쇼에서 모델로서 활동을 꾸준히 이어 나갔을 뿐만 아니라
마인드유 <사랑해줘요>, 멜로망스 <선물>, 양희은 <늘그대>, 다비치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 등 다양한 뮤직비디오 출연으로 특유의 진한 감성을 보여주며 연기에도 한 발짝 나아가고 있다.
감수성에 빠질 수 있는 이번 신곡은 에피톤 프로젝트의 디지털 싱글 앨범 [사랑, 그 숨 막히던 순간 : 연습장]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