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현대 바이 라한에서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목포, 추석 맞이 ‘럭키 투 윅스’ 프로모션 실시

- 울산, 목포... 호텔 패키지 이용 고객 대상 추석 맞이 2주 한정 프로모션 마련- 스위트룸 무료 업그레이드, 즉시 사용 가능한 식음바우쳐 증정 등 다양한 혜택 제공

-호텔현대-바이-라한-울산•목포-추석-맞이-럭키-투-윅스-프로모션-실시

[여행 레저] 라한호텔 그룹은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과 목포에서 추석 맞이 ‘럭키 투 윅스(Lucky Two Week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15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스위트룸 무료 업그레이드 및 즉시 사용 가능한 식음바우쳐 증정 등 각종 혜택으로 구성됐다. 추석을 맞아 호텔을 찾는 투숙객들에게 명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는 물론 고객 선호도가 높은 혜택들을 제공한다는 취지에서다.

먼저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에서는 ▲일 선착순 5객실 스위트룸 무료 업그레이드(9월 4일까지) ▲사우나 2인 무료이용(9월 5일~8일) ▲식음바우쳐 1만원권 증정(9월 9일~15일) 등의 혜택을 선보인다. 호텔 내 식음업장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식음바우쳐는 ‘클럽 라한’ 무료멤버십 가입 시 제공되며(기존 회원도 제공) 객실당 1매씩 마련된다.

이와 더불어 추석연휴 기간에는 호텔 1층 로비에서 대형윷놀이 이벤트 역시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호텔에 투숙하는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대형 윷을 던져 나오는 결과에 따라 호텔 내 브런치카페&베이커리 ‘디오븐’ 아메리카노 1잔, 단팥빵 1개, 사우나 2인 무료이용, 조식뷔페 1인 무료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등 재미요소를 더할 예정이다.

또한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에서는 ▲일 선착순 5객실 스위트룸 무료 업그레이드(9월 4일까지) ▲일 선착순 5객실 바다전망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및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9월 5일~8일) ▲식음바우쳐 1만원권 증정(9월 9일~11일)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호텔 내 식음업장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식음바우쳐는 ‘클럽 라한’ 무료멤버십 가입 시 제공되며(기존 회원도 제공) 객실당 1매씩 마련된다. 이에 더해 추석연휴 기간에는 모싯잎송편을 객실당 1세트씩 증정한다.

라한호텔 측은 “민족 대명절인 추석 연휴를 맞아 호텔을 찾는 투숙객들에게 더욱 편리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추석 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보다 많은 패키지 이용객들이 연휴 동안 가족, 연인, 친구들과 즐거운 추억을 쌓으며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