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O와 함께 스릴을 즐겨라!”르노 클리오, 시승 및 구매상담 이벤트 실시

-      르노 클리오 시승 및 구매상담 신청만 해도 추첨 통해 200명에게 주유상품권 3만원권 증정-      출고까지 완료한 고객 3명 추첨해 ‘스메그' 냉장고 제공-      클리오 현금 구매 시 유류비 200만원 지원에 150만원 특별 추가 혜택…60개월 무이자도 가능

르노-클리오- 제공;르노삼성자동차

유럽 소형차 판매 3년 연속 1위를 기록한 르노 클리오(CLIO)가 오는 30일까지 가을 시즌을 맞아 시승 및 구매상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르노 브랜드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클리오에 대한 구매 혜택을 확인한 후 시승 및 구매상담을 신청하면 참여할 수 있다신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주유상품권 3만원권을 제공하며차량 출고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3명에게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스메그(SMEG)’ 냉장고를 특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 달 르노 클리오 구매 고객에게는 T2C(Tablet to Car) 태블릿 내비게이션을 무상 제공하며현금 구매 시 유류비 200만원 지원에 추가로 150만원의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60개월 할부 구매 시 0%의 파격적인 금리 혜택이 제공되며더불어 36개월부터 최대 60개월까지 가능한 스마트 잔가 보장 할부 프로그램 이용 시 1.5%의 낮은 금리로 이용 가능하다.

한편 르노 클리오는 지난 1990 1세대 출시 이후 지금까지 전세계적으로 약 1,400만대 이상 판매되었으며지난해 가장 치열한 시장 중 하나인 유럽 소형차 시장에서 총 328,860대가 판매되며 3년 연속 소형차 판매 1위를 차지한 베스트셀링 모델이다.

르노 클리오는 감각적인 디자인특유의 역동적 주행성능최대 1,146L까지 확장되는 적재공간과 복합 연비 17.1/(도심: 16.4/고속: 18/)의 동급 최강 연비 등을 누릴 수 있다특히 르노삼성자동차의 전국 네트워크를 통해 차량 구매부터 정비 서비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