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퍼텍 테비가 윌리스(Willy’s)와 이마트(emart)에 입점하며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좀 더 가까이 소비자들을 만난다.
테비는 고성능 그래핀 드라이버와 퀄컴 칩셋이 장착되어 기존 무선 이어폰의 음질적 한계를 넘어서 이어폰 애호가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제품이다.
고객의 오프라인 접근성 편의를 위해 전국 윌리스 25개 지점과 이마트 60개 지점에 입점되었다.
펀클래스 윤영주 대표는 이마트 60개 지점을 시작으로 추후 10개 지점을 추가하여 라이퍼텍 테비를 이마트 전지점에서 만날 수 있게 준비 중에 있다고 밝혔다.
LYPERTEK(라이퍼텍)은 세계 유수의 글로벌 음향 전문 브랜드에서 몸담은 경력을 자랑하는 엔지니어에 의해 설립되어 고가 오디오 제품에서만 경험할 수 있던 고음질 사운드를 일상생활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음향 전문 브랜드다.
라이퍼텍 테비는 종이보다 1000배 가벼우면서 금속보다 200배 강해 꿈의 신소재로 불리는 그래핀 소재를 사용한 드라이버를 사용한다. 이뿐만 아니라 무선에서도 CD급의 고음질을 제공하는 aptX코덱을 지원한다. aptX™를 사용하면 고음질 재생은 물론 더 낮은 딜레이로 음악을 들을 수 있다. 또한 ios유저를 위해 AAC코덱도 지원한다.
라이퍼텍 테비는 오프라인 입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며, 앞으로도 고객이 온오프라인에 상관없이 쉽게 테비를 만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