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깜짝 등장…배우 김태근 누구?

사진출처_tvN ‘유퀴즈’ 방송캡처

배우 김태근이 tvN 예능 ‘유퀴즈’에 깜짝 등장했다.

3일 오후 11시 방송된 tvN ‘유퀴즈’ 33화 ‘여름의 끝자락’ 편에서는 젊음과 낭만이 넘치는 연극 문화예술의 성지이자 미래의 슈바이처를 꿈꾸는 서울대 의대생들의 동네! ‘혜화동을 찾았다.

이날 오프닝과 엔딩에서 깜짝 등장한 배우 김태근은 ‘너는 지금 인생의 주인공으로 살고 있느냐?’는 공식질문에 “뭔가를 도전했을 때 정말 큰 마음을 먹고 했는데 전혀 생각지도 않은 결과로 좌절하게 되는 경우들이 많거든요내가 없어도 세상은 모르겠지라는 생각에 점점 빠져들 때….”라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 깜짝 등장한 배우 김태근은 현재 대학로 민송아트홀1관에서 공연중인 국민연극 라이어’ 1탄에 바비 프랭클린으로 출연 중이다.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를 졸업한 김태근은 드라마 운빨 로맨스’, ‘아내가 돌아왔다’, ‘녹색마차’, 영화 내 눈에 꽁깎지’, ‘무림여대생’, 연극 실수로 죽은 사내’, ‘그녀를 믿지 마세요’ 등 드라마와 영화연극까지 다양한 무대에서 다양한 작품으로 꾸준히 활동을 펼쳐왔다

또한 삼성생명국민은행기아자동차, SK텔레콤갤럭시S7, 하이트맥주청정원‘맥도날드’‘삼성디지털프라자’‘후앤케어’KB국민은행 매직카’ 등 광고모델로 활동하며 광고계 블루칩으로 사랑을 받아왔다.

소속사 관계자는 “최근 촬영을 마친 광고까지 다양한 브랜드로부터 광고 러브콜이 끊이지 않고 있다”며 “조만간 드라마나 영화 등 좋은 작품을 통해서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유재석과 조세호의 마음대로 사람여행을 담은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화요일 오후11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