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메인보드를 국내에 유통하고 있는 코잇(Coit, 대표이사: 손창조)은 현재 성황리에 판매되고 있는 ASUS PRIME B365M-A의 인기에 힘입어 응원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9월 17일까지 하드웨어 커뮤니티인 쿨엔조이에서 진행되며, 코잇 ASUS PRIME B365M-A의 이벤트 페이지에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서 50명에게 ASUS 30주년 기념 마우스패드를 증정한다. 응원 댓글 이벤트와 함께 9월 30일까지 코잇 ASUS PRIME B365M-A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ASUS ROG 스티커를 1:1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ASUS PRIME B365M-A는 데스크톱 PC에 범용성 측면에서의 강점들을 두루 지녀, 해외에서 출시 이전부터 이목을 끌었던 모델로 현재 시중에서 유통되는 8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물론, 차세대 9세대 라인업까지 지원되어 향후 업그레이드 시에 유리하다.
여기에, PCIe 3.0/2.0 대역폭으로 연결된 M.2 소켓을 배치해, 초고속 스토리지 장착을 위한 조건을 갖췄다. 최첨단 기술들을 지원하면서도 기존에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던 부분에 대한 지원도 놓치지 않아 PC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윈도우7 운영체제를 지원하여 기업 환경 또는 시스템 퍼포먼스 튜닝 유저들이 선호하는 운영체제와 호환되어, 레거시 환경을 쭉 이어 쓰고자 할 때 주요한 선택지가 된다.
PCIe 3.0/2.0 대역폭으로 연결된 M.2 소켓을 배치해, 초고속 스토리지 장착을 위한 조건을 갖췄으며, 더욱 향상된 DDR4 메모리 관리 기술 접목으로, 안정적인 시스템 조립과 사용을 원하는 유저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코잇은 올해 13년 차의 PC 컴포넌트 전문 유통기업으로 세계 메인보드 시장 글로벌 1위 기업인 ASUS(에이수스)의 공식 수입사로 인텔, ADATA, ECS 등 다양한 PC 컴포넌트 파트너의 제품을 유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