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레저] 라한호텔 그룹은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에서 오는 21일 오후 3시부터 저녁 8시까지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2019 하우스 웨딩 시연회&시식회’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2019 하우스 웨딩 시연회&시식회’는 예비 신혼부부 100명(50팀)과 예비 혼주 고객들을 초청해 진행되는 행사로 하우스 웨딩 시연회와 웨딩 뷔페 메뉴 시식회로 구성된다. 호텔측은 최근 취향별로 다양한 형태의 웨딩을 찾는 고객들이 늘면서 하우스 웨딩을 선호하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이번 시연회를 마련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날 현장에서는 웨딩 전문 업체들과의 상담 및 웨딩 관련 상품 전시 관람에 이어, 호텔 앞 잔디광장에서 펼쳐지는 하우스 웨딩 시연회가 진행된다.또한 컨벤션 웨딩홀에서는 웨딩 당일 제공되는 뷔페 메뉴 시식과 함께 경품 추첨 이벤트도 마련해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다양한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당일 계약 고객에게는 웨딩 뷔페 식대 20% 할인(정상가 3만 8000원>할인가 3만 400원) 혜택을 부여할 예정이다. 더불어 저녁, 일요일, 7~8월 웨딩 계약 시에는 식대를 2만 9800원까지 할인된 특별한 금액으로 제공된다. 모두 주류 및 음료를 포함한 금액이다. (부가세 포함)
참가 접수는 오는 19일까지 홈페이지 또는 유선으로 신청 가능하며, 선착순 마감한다.
이현소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 총지배인은 “하우스 웨딩이 진행되는 호텔 앞 잔디광장은 탁트인 뷰와 자연을 배경으로 낭만적인 야외 웨딩을 꿈꾸는 신혼부부를 위한 장소로 제격”이라며 “다양한 정보와 혜택이 마련되는 이번 행사에서 나만의 웨딩을 위한 유익한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