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음색 요정’ 가수 박혜경이 ‘청춘포차’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유맥스(UMAX) 채널의 신개념 감성 토크 버스킹 쇼 ‘청춘포차’가 공식 유튜브와 네이버TV 채널을 통해 3회 예고편을 공개했다.
예고편에는 박혜경의 엉뚱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이 담겼다.
박혜경은 청춘포차의 MC 지상렬·나르샤와 술잔을 기울이며 “비 오는 날에는 술을 마셔줘야 된다”, “첫 잔은 첫 키스 같은 것”이라고 말하며 ‘알콜 러버’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어 “상렬씨 같은 스타일 너무 좋아요”라고 느닷없이 고백했고, 이에 나르샤가 놀란 표정으로 “이상형으로요?”라고 되물어 웃음을 자아낸다.
박혜경과 나르샤가 즉석에서 박혜경의 대표 곡 ‘고백’을 함께 부르는 모습도 담겼다. 후배 나르샤를 바라보는 박혜경의 다정한 표정이 보는 이를 훈훈하게 만든다.
뜻밖의 ‘춤바람’도 공개됐다. 지상렬과 함께 ‘찬찬찬’을 부르며 춤을 추는 박혜경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모은다.
박혜경의 매력을 온전히 확인할 수 있는 ‘청춘포차’ 3회는 6일(금) 밤 11시에 방송된다.
‘청춘포차’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CJ헬로(85번), 티브로드(300번), 딜라이브(163번), 현대HCN(50번) 등 케이블TV 방송과, 올레TV(227번), SK브로드밴드(73번)의 유맥스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유튜브와 네이버TV 채널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