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인히어’ B.A.P 출신 문종업,역대급 덤블링과 치명적인 실수…”저 때문에 민망” 무슨 일?

-덤블링은 좋았지만…시무룩한 문종업 “다 제 잘못입니다”-박재범, 뼈아픈 지적 “우리에게 어필해야 하는 무대인데”

사인히어_문종업. 피알잼

MBN X AOMG 신개념 힙합 오디션 ‘사인히어에서 화제의 참가자인 B.A.P 출신 문종업이 무대 위에서 뼈아픈 실수를 저질렀다.

5일 방송될 MBN ‘사인히어’ 3회에서는 1라운드의 남은 무대와 함께 2팀 배틀로 진행되는 2라운드가 첫 공개된다. 1회의 마지막을 장식했던 아이돌 B.A.P 출신 문종업은 3회에서 드디어 별러왔던 무대를 선보인다.

그는 7년 간의 아이돌 생활을 바탕으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고탁월한 신체 능력을 발휘하며 무대 위 덤블링까지 성공시겨 AOMG 심사위원들을 모두 깜짝 놀라게 했다그의 덤블링에 심사위원 코드쿤스트는 “오디션 사상 첫 덤블링인 것 같다정말 멋지게 잘 봤다고 말했다.

그러나 멋진 덤블링에도 불구하고 그는 안타까운 실수를 저질러 다른 심사위원들의 지적을 받았다난데없는 실수에 심사위원들은 순간 눈살을 찌푸렸고대기실의 다른 참가자들도 안타까워했다문종업 역시 “제 잘못으로 민망한 무대가 됐다며 속상한 표정을 지었다.

이에 AOMG 수장 박재범은 “우리에게 어필을 해야 하는 무대인데본인의 것은 스스로 챙겨야 한다고 뼈아픈 한 마디를 던져 문종업의 입술을 깨물게 했다.

7년 경력 아이돌 출신의 문종업이 선보일 화려한 무대 위 ‘역대급’ 덤블링그리고 안타까운 실수까지 공개될 MBN X AOMG의 신개념 힙합 오디션 ‘사인히어’ 3회는 9 5일 밤 9 25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