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컬플레이2’ 오상진X유세윤, 충격의 ‘뽀뽀 1초 전!’도서관의 핑크빛 ‘썸’ 현장 대습격!

-오상진과 유세윤, 도서관 안 ‘사랑꾼’ 대학생들 목격! “얘들 봐라?”-진정한 대학생의 소리, 10월 채널A ‘보컬플레이2’에서 대공개! 

보컬플레이 피알잼

채널A의 대학생 뮤지션 발굴 프로젝트 ‘보컬플레이 : 캠퍼스 뮤직 올림피아드(이하 보컬플레이2)’ MC 오상진X유세윤이 ‘대학생의 소리를 찾아서’ 두 번째 프로젝트로 도서관을 습격했다.

‘보컬플레이2’ 제작진은 5일 오상진X유세윤이 출연한 ‘대학생의 소리를 찾아서두 번째 도전을 담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첫 티저 영상에서 영화 ‘봄날은 간다를 절묘하게 패러디하며 캠퍼스에 등장대학생 조모임 현장을 찾아갔던 오상진X유세윤 콤비는 이번에는 배경을 도서관으로 바꿨다.

대학생들이 공부만 하고 있을 것 같은 도서관이었지만이곳에선 공부만큼이나 치열한 ‘핑크빛 썸이 펼쳐지고 있었다오상진과 유세윤은 ‘오글오글하기 그지없는 연애의 현장을 보고 “얘들 봐라?”를 거듭했다그러던 두 사람은 마침내 충격의 ‘뽀뽀 1초 전에 이르며 대폭소를 유발한다.

오상진X유세윤 콤비의 진정한 ‘대학생의 소리 찾기’ 프로젝트가 될, ‘보컬플레이2’는 대학생만이 가질 수 있는 고민과 생각을 세심히 조명하며 캠퍼스 뮤지션들의 음악을 선보일 서바이벌 음악 예능이다.

각 대학을 대표하는 실력파 대학생 뮤지션들이 학교의 명예를 걸고 음악 대결을 펼쳐 최고의 청춘 뮤지션을 탄생시킨다.

오상진X유세윤이 진행을 맡고, ‘믿고 듣는 뮤지션’ 김현철 스윗소로우 이석훈 에일리가 심사위원으로 발탁됐다. 10월 중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