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소확행 힐링 예능 ‘자연스럽게’의 화보 뺨치는 스틸 컷이 공개돼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을 선사했다.
6일 ‘자연스럽게’ 제작진은 구례 현천마을 세컨드 하우스에 입주한 이웃 4인의 생활을 촬영한 스틸 컷들을 공개했다.
7일 방송에서 공개될 이 장면들은 조병규와 전인화 ‘조화커플’이 맑은 계곡 물에 발을 담그고 있는 모습을 비롯해, 은지원X김종민 콤비가 자전거를 타고 낚시터로 향하는 모습, 낚시를 준비하는 모습을 담았다.
7일 ‘자연스럽게’에서는 전인화와 조병규가 계곡으로 피크닉을 떠나고, 조병규는 ‘인화쌤’을 위해 정성껏 야외 요리를 준비해 “여기서 먹은 것 중에서 가장 맛있다”는 극찬을 듣는다. 또 은지원과 김종민이 그림 같은 섬진강변에 자전거로 도착, ‘대어 낚시’에 도전하는 모습도 볼 수 있다.
구례의 그림 같은 자연 풍광 속에, 꾸밈 없이 ‘자연스럽게’ 녹아들며 살아가는 ‘이웃 4인’의 모습이 조화를 이뤄 수준급의 화보를 탄생시켰다.
MBN 소확행 힐링 예능 ‘자연스럽게’는 아름답지만 빈 집이 늘어 가는 구례 현천마을에 4인의 이웃들이 세컨드 하우스를 마련하고 입주해 1년간 소박하지만 놀라운 휘게 라이프를 경험하는 ‘사계절 프로젝트’이다. 전인화 은지원 김종민 조병규 4인이 출연 중이다.
여름의 싱그러운 모습을 담은 이번 화보에 이어 또 다른 빛깔의 가을, 겨울, 봄 화보에서까지, ‘자연스럽게’의 또 다른 주인공인 구례의 아름다운 자연이 어떤 변화를 보여줄지가 기대를 모은다.
MBN ‘자연스럽게’ 6회는 9월 7일 밤 9시 1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