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예능 ‘일로 만난 사이’, 콜로라도-트래버스 타고 일하러 간다!

- 쉐보레 콜로라도-트래버스, 인기 예능 ‘일로 만난 사이’서 다양한 매력 발산- 정통 아메리칸 픽업트럭과 대형 SUV의 다양한 활용도 및 라이프스타일 제안- 콜로라도, 트래버스 견적 상담 이벤트로 고객 대상 다양한 경품 증정

_tvN-일로-만난-사이 제공;한국지엠

쉐보레 콜로라도(Colorado)와 트래버스(Traverse)가 tvN 예능 ‘일로 만난 사이’에 등장해 MC유재석과 함께 매주 출근길을 돕는다.

tvN의 새 예능 프로그램 일로 만난 사이는 국민 MC 유재석과 일로 만난 연예인이 일손이 부족한 곳에서 땀 흘려 일하고번 돈을 자신을 위해 쓰는 노동 힐링 프로젝트로 지난달 24일 첫 방송이 시작됐다.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가수 이효리와 이상순이 게스트로 출연해 제주 녹차밭에서 함께 일하는 내용이 방영돼가구 시청률 기준 평균 4.9%(닐슨코리아 유료 플랫폼 기준), 최고 5.9%의 케이블종편 동시간대 1위 시청률을 기록하며 초반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지난주에는 배우 차승원이 게스트로 출연해 MC 유재석과 함께 쉐보레 정통 아메리칸 픽업 트럭인 콜로라도를 타고 전남 무안 고구마밭으로 출근했다일터로 향하는 쉐보레 콜로라도는 독보적인 디자인과 스타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오는 9 7일 방영분에는 유희열과 정재형이 새로운 일터로 출근해 특유의 입담을 선보인다출연자들과 함께 하는 콜로라도는 픽업 트럭의 폭넓은 활용도와 업무 수행 능력을 보여줌은 물론퇴근 후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보여줄 예정이다.  

국내에 처음으로 출시된 정통 아메리칸 픽업트럭인 콜로라도는 지난 8월 26일 미디어 공개와 함께 사전계약에 돌입했다쉐보레는 콜로라도 출시를 기념해 고객을 대상으로 300만원 상당의 미국 콜로라도 여행상품권액티비티용 액션캠휴대용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등을 증정하는 견적 상담 이벤트를 실시한다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쉐보레는 지난 3일 미디어 공개 행사를 갖고 사전계약을 실시한 쉐보레 정통 아메리칸 대형SUV ‘트래버스(Traverse)’도 일로 만난 사이에 투입하며 본격적인 홍보에 나선다트래버스는 동급 최대 크기를 바탕으로 한 넉넉한 실내 및 적재 공간과 안정적인 주행성능첨단 안전시스템을 갖춘 ‘슈퍼 SUV’의 우수성을 방송을 통해 보여줄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