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엣젯항공, 9월 6일부터 8일까지 열리는모두투어 여행박람회 참가

n  이벤트 참여하면 즉석 추첨을 통해 무료 항공권 제공, 댄스 퍼포먼스 등 다양한 공연도 펼쳐져

비엣젯항공-홍보부스

[여행 레저]  베트남 차세대 항공사 비엣젯항공이 6일부터 8일까지 서울 코엑스 A&B1홀에서 열리는2019모두투어 여행박람회에 참가한다.

비엣젯항공은 이번 여행박람회에서 홍보부스를 오픈해 자사의 프로모션 홍보는 물론 게임과 VR체험 등의 체험기회를 마련한다.

부스 내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찍어 자신의 SNS에 올린 관람객들에게 즉석 추첨을 통해 무료항공권을 경품으로 제공하며 특히 8일에는 비엣젯 마스코트의 K팝 댄스 등 깜짝 퍼포먼스 공연도 펼쳐질 예정이다.

비엣젯항공의 응웬 탄 선 부회장는 “가장 큰 여행박람회 중 하나인 이번 행사를 통해 한국의 소비자들에게 베트남 여행정보는 무료항공권 등의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특히 한국의 가장 큰 명절을 앞두고 열려 예년보다 더욱 많은 참가자들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현재 비엣젯항공은 한국베트남 간 9개의 노선으로 가장 많은 노선을 운항하며 한국인 여행객들에게 비행의 편안함과 함께 베트남 여행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이번 모두투어 여행박람회는 ‘세상의 모든 여행’이라는 슬로건 하에 역대 최대인 57개국 420여개 업체가 참가했으며전 세계 문화예술 공연 등을 만날 수 있는 여행 축제가 될 전망이다특히 베트남은 한국인 여행객들의 큰 관심을 반영하듯 모두투어가 선정한 ‘올해의 가장 즐겨 찾는 여행지’로 선정되기도 하였다비엣젯항공은 2015년부터 연속으로 참가해 베트남 여행 정보와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