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온라인 유통기업 1위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추석 차례상과 상차림에 필요한 식품류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당일배송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G마켓, 옥션에서 운영하는 당일배송관은 주소지를 한 번만 등록해두면 인근의 마트에서 상품을 당일 원하는 시간에 편리하게 배송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특히 추석을 앞두고 제수를 위한 상차림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며 9월 현재 쌀, 축산, 생수, 계란/시즌과일 순으로 많이 판매되고 있다. G마켓에서는 홈플러스/GS프레시/롯데슈퍼, 옥션에서는 홈플러스 상품들을 제공한다.
G마켓 당일배송관은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NH농협카드로 결제 시 매일 15% 즉시할인 (당일배송 전 상품 3만원 이상 구매 시, 매일 최대 1만원까지) 혜택을 제공한다. 홈플러스/GS프레시/롯데슈퍼 3사 상품들이 모두 입점해 있어 다양한 상품군과 폭넓은 배송지 선택이 가능하다.
옥션은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홈플러스 추석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베이코리아의 멤버십제 ‘스마일클럽’ 회원이라면 9월 한 달 간 매일 G마켓/옥션 당일배송 500원 할인 쿠폰 총 5장을 추가로 받아 필요한 상품을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 당일배송관 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플랫폼사업팀 김현준 팀장은 “추석 상차림에 필요한 신선/가공식품을 비롯해 다양한 마트 상품을 싸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니 만큼 많은 고객들의 이용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