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럽게’ 은지원X위너 김진우 송민호, ‘탁구의 신’ 유일용 PD와 ‘현천마을 탁구대회’!

-초보 중의 왕초보, ‘탁신’에게 대적하다! 결과는? -다음 대결은 ‘족구’…본 방송 못지 않은 흥미만점 승부!

자연스럽게_위너. 피알잼

MBN 소확행 힐링 예능 ‘자연스럽게’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주는 스페이스 래빗 유튜브 채널 내 ‘The자연스럽게-일용tv’에서 ‘은초딩’ 은지원과 그의 절친들인 위너 김진우, 송민호의 탁구 도전이 공개된다.

MBN ‘자연스럽게’의 6회 방송일인 7일, 유튜브 ‘The자연스럽게-일용tv’에는 ‘제1회 현천마을 탁구대회’ 현장 영상이 올라올 예정이다.

앞서 게스트 출연을 확정하고 현천마을을 다녀간 위너 김진우, 송민호가 절친한 형님인 은지원, ‘자연스럽게’ 연출자인 유일용 PD와 ‘소원 들어주기’를 걸고 회심의 탁구 대결을 펼친다.

하지만 이들 사이에는 명백한 실력차가 존재한다. ‘탁구의 신’으로 불리는 유일용 PD는 출연자&제작진 통합 랭킹 1위의 실력을 자랑했지만, 나머지 세 사람은 ‘왕초보’ 급이다.

유일용X김진우 콤비와 은지원X송민호 콤비의 대결이 성사된 ‘현천마을 탁구대회’의 결과가 어떻게 될 지는 스페이스 래빗 유튜브 채널 내 ‘The자연스럽게-일용tv’에서 7일 확인할 수 있다. ‘일용tv’에서는 탁구뿐 아니라, 이들의 ‘족구’ 경기를 다음 영상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스페이스 래빗 유튜브 채널 내의 ‘The자연스럽게-일용tv’에서는 이웃 4인의 ‘랜선 집들이’ 및 현천마을 할머니들의 유튜브 도전기와 요리 실력을 담은 ‘회관밥상’, 유일용 PD와 출연자들의 진솔한 대화를 담은 ‘라면토크’ 등 다양한 콘텐츠가 계속 공개되고 있다.

전인화 은지원 김종민 조병규가 빈 집이 늘어 가는 시골 마을에 새로운 이웃으로 입주, 평화롭지만 설레는 휘게 라이프를 선사하는 MBN 소확행 힐링 예능 ‘자연스럽게’ 6회는 9월 7일 밤 9시1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