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콘텐츠전문제작 기획사인 락킨코리아(대표 이화신)는 오는 9월 9일 곽시탈 작가의 <요조신사 마초숙녀>를 네이버 시리즈를 통해 새롭게 오픈한다. <요조신사 마초숙녀>는 섬세하고 조심스러운 성격의 남자, 송세하와 과격하고 무심한 성격의 여자, 피바다 두 캐릭터가 각자 성 고정관념을 강요하는 타인에게 시달리다 결국 타협하고 타인의 기준에 맞추어 살기로 마음먹지만, 얄궂게도 둘은 서로에게 본 모습을 들키고 평화롭길 기대했던 대학 생활에 반전이 시작된다는 내용이다. 이 작품은 연재가 시작되기 전부터 각종 컨퍼런스와 비즈매칭에서 바이어들에게 화재가 되었다.
곽시탈 작가는 데뷔작인 <미래에서 온 소년>에서 현대인과 미래인의 공감과 소통을 그려냈으며, 이번 <요조신사 마초숙녀>에서는 개성강한 성격의 남녀 캐릭터가 충돌하면서 그 재미를 더해 간다. 8월초 대만 ‘만화박람회’에서 팬사인회를 가질 정도로 그 가능성을 점쳐 가고 있다.
신작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는 네이버 시리즈에서 9월 9일부터 45화를 동시에 오픈하며 한달간 ‘너에게만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너에게만 무료’에서는 기본 6화 무료로 오후 10시에 매일 1화씩 무료 대여권 1개가 지급되며 해당 이벤트는 네이버 시리즈 앱을 통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요조신사 마초숙녀>는 네이버 시리즈에서 매주 수요일 연재될 예정이다.
한편 락킨코리아는 음반, 페스티벌, 웹툰, 웹소설 등 다수의 문화콘텐츠를 전문적으로 제작하고 있으며 현재 대한민국 70여 명의 작가, 400여 개의 IP를 보유하여 매니지먼트, 국내외 유통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락킨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