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레저] 호텔의 안락함도 즐기고, 제주 바닷가에서의 가을 소풍이 주는 감성을 즐기고 싶다면?
더쇼어호텔제주(구 하얏트리젠시제주)가 오는 9월10일부터 12월31일까지 제주도 호텔 여행에 바닷가에서의 피크닉 감성을 더해줄 ‘피크닉 앳 더 쇼어(Picnic at The Shore)’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발코니에서 제주 자연의 탁 트인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더쇼어호텔제주에서의 1박은 물론, 가을 햇살을 맞으며 태평양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더쇼어호텔제주의 클리프 가든을 비롯한 호텔내 야외정원, 파도와 백사장이 펼쳐진 중문색달해변에서 가족, 친구와 함께 피크닉 세트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호텔 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도 종일 이용할 수 있다.
‘피크닉 앳 더 쇼어’ 패키지 구입 고객을 위해 더쇼어호텔제주는 정성스럽게 준비한 피크닉 소품과 음식들로 구성된 피크닉 세트를 제공한다. 클리프 가든의 푸른 초원이나 색달해변의 모래밭에서 호텔에서 준비한 피크닉 세트를 펼치기만 하면 럭셔리한 휴식 공간이 펼쳐진다. 피크닉을 위한 기본 소품으로 ▲바구니, ▲매트, ▲도마, ▲식기, ▲보온 주전자, ▲코스터, ▲잡지, ▲풍선을 대여해준다.
피크닉의 분위기를 더해줄 음식으로 ▲한끼식사메뉴A, ▲한끼식사메뉴B, ▲스낵세트 세 가지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한끼식사메뉴A’는 샌드위치 4쪽,스낵, 쿠키4개, 마카롱 2개, 올리브, 귤 2개, 커피, 당근주스로 구성됐다. ‘한끼식사메뉴B’는 ‘한끼식사메뉴A’에서 샌드위치 대신 김밥이 들어간다. ‘스낵세트’는 바게트 및 곡물빵, 치즈 2종, 잼 2개, 올리브, 귤2개, 당근주스, 초리조가 준비된다.
‘피크닉 앳 더 쇼어’ 패키지의 가격은 1박 기준 20만원(세금 별도)부터다. 우천시에는 피크닉 세트와 동일한 금액의 테라스카페 식사 바우처를 제공받는다. 전화 및 인터넷 홈페이지로 예약할 수 있다.
패키지를 구입하지 않은 호텔 투숙객도 피크닉 분위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피크닉 세트만 별도로 판매한다. 피크닉 기본 소품을 반환하면 보증금은 돌려준다. 우천 시 100% 환불 받을 수 있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