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뷔가 화보장인으로서 섹시한 카리스마를 아낌없이 보여주었다.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동하는 휠라는 지난 14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가을 신상품을 알리는 멤버들의 화보를 공개했다.
뷔는 공개된 화보에서 눈을 뗄 수 없는 매력넘치는 눈빛으로 백팩을 손에 들고 포즈를 취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 잡았다.
특히 백팩을 앞으로 내밀며 어깨 끈을 손으로 쥔 뷔의 가늘고 긴 아름다운 손이 다시한번 화제가 되었다.
또한, 뷔는 카메라를 고혹적으로 응시해 노출이나 특별한 연출 없이도 섹시함을 표현하였다.
신상품 화보가 공개된 이후 촬영 비하인드 영상에서도 뷔의 화보를 위해 열정적으로 집중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뷔는 매 컷마다 포즈는 물론 표정, 제스쳐를 거침없이 표현하며 화보 장인의 모습을 거침없이 보여주었다.
특히 눈을 가리는 포즈는 치명적인 섹시함을 보여주어 팬들의 탄성을 자아내기 충분했다.
뷔는 눈을 가렸음에도 전체적인 아우라로 시선을 사로잡아 자신에게 집중하도록 이끌어내며 모델로서의 자질을 다시 한번 각인시켰다.
팬들은 “비하인드 영상만으로도 최고 화보 완성”, “가방 화보를 저렇게 소화할 줄이야!”, “뷔는 항상 틀에 박히지 않은 포즈를 선사해”,
화보천재는 가방 화보도 남다르다.”, “비하인드 영상에 나온 모습들 다 화보 공개해주세요”, “의류 광고인지 뷔 광고인지.. 뷔가 최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