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이 기나긴 펜데믹에 몸도 마음도 지친 고객들을 위해 진정한 도심속 힐링을 경험할 수 있도록 헤어&바디는 물론 페이셜까지 완벽한 휴식과 건강한 생기을 부여할 수 있는 ‘뷰캉스(Beauty+Vacance)’ 컨셉트의 ‘뷰티 인 더 시티(Beauty in the city)’ 패키지를 9월 10일부터 선보인다.
여름철 무더위, 장시간 마스크 착용 등으로 손상된 피부 건강에 신경 쓰는 소비자가 급격하게 증가했고, 높은 온도로 지친 두피 케어를 위한 제품들이 주목 받고 있다. 이처럼 펜데믹으로 인해 셀프 뷰티 케어로 ‘홈케어’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에 맞춰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에서는 최근 인기있는 뷰티 제품들과 협업하여 한번에 여러 제품들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뷰티 인 더 시티’ 패키지를 준비했다. 객실 1박과, 비건 뷰티 브랜드 트리앤씨의 ‘타마누오일 마스크팩’, 최근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스킨 케어 전문 브랜드, 가히의 ‘링클 바운스 멀티밤’과 스킨케어 샘플4종, 집콕 시대에 맞춘 홈 케어 브랜드 루시스의 ‘트래블 키트 5종 세트’를 제공하여 페이스부터 헤어 & 바디에 이르기 까지 건강한 아름다움을 채우기 위한 호캉스를 제안한다.
트리앤씨 ‘타마누오일 마스크팩’은 알프스 청정지역 7가지 식물 콤플렉스 기가화이트가 함유되어 피부톤 개선 및 미백효과를 주며, 타마누 오일 성분이 피부의 유 수분 장벽과 피부 트러블 해결에 도움을 준다. 피부 트러블에 도움을 주는 타마누, 병풀추출물, 말로우 성분과 피부에 성분을 공급해주는 레이디즈맨틀 추출물 등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자연 추출 성분만을 담아 효과를 극대화 했고, 한국 비건인증원에서 인증 받은 ‘비건 제품’ 이기도 하다.
스킨 케어 전문 브랜드 ‘가히’의 링클바운스 멀티밤은 최근 전 연령층으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초 간단 스킨케어 아이템이다. 장소나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원하는 부위에 바르면 수분 막이 형성되어 탄력, 보습, 진정까지 한번에 케어가 가능하다. 스킨케어 효과는 물론 자연스러운 광채 연출, 화장 전 사용으로 메이크업 지속력까지 높였다. 여기에 ‘스킨케어’ 샘플 키트 4종(크림 클렌징 폼, 링클 바운스 블레미쉬 앰플, 링클 바운스 코어크림, 링클 바운스 에센셜 선크림)이 함께 제공된다.
프리미어 헤어 브랜드, ‘루시스’의 트래블 키트는 크리스탈 탈모샴푸+트리트먼트+헤어팩, 샤인 바디워시+ 바디로션의 총 5종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헤어샵 디자이너들이 직접 사용하며 추천하는 제품으로 유명한 ‘루시스 크리스탈 탈모샴푸’는 식약처에서 탈모 완화 기능을 인정받았으며, 아미노산 계열의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 성분으로 탈모와 두피, 손상된 모발의 유 수분 밸런스를 유지시켜 외부에 노출된 두피와 헤어를 손쉽게 관리하기에 제격이다. 크리스탈 헤어팩은 손상된 모발의 큐티클을 개선해주며, 씻어내지 않는 크림 타입의 고농축 단백질케어 제품으로 사용이 간편하여 인기 제품이기도 하다.
본 패키지의 객실 타입은 디럭스, 프리미어,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 중 선택이 가능하며, 프리미어룸 선택 시 미니바가 포함되며, 이그제큐티브룸 및 스위트룸 선택 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혜택(해피아워 2인)이 포함되어 있다. 투숙 가능 기간은 9월 10일부터 11월 30일까지, 가격은 최저 (147,000)원(세금 별도)부터다.
자세한 패키지 내용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관계자는 “길어지는 펜데믹으로 지쳐가는 요즘, ‘뷰티 인 더 시티’ 패키지와 콜라보레이션된 다양한 뷰티 제품들을 통해 환절기 피부 건강을 되찾는 간편한 셀프 뷰티 케어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패키지를 기획했다. 또한 고객들이 객실 내에서 안전하게 호캉스를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