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가 가을을 맞아 ‘웰컴 어텀(Welcome Autumn)’ 패키지를 선보인다.
‘웰컴 어텀’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서울권에서 이용할 수 있는 것으로 힐링과 컬처 두 가지 콘셉트로 기획돼 고객의 취향과 니즈에 따라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 충분한 휴식으로 가을을 맞이하고 싶다면 도심 속 힐링 스테이를 경험할 수 있는 ‘포레스트 힐링(Forest Healing)’ 패키지를 추전한다.
‘포레스트 힐링’ 패키지는 이용객 모두에게 편백나무 숲에서 휴식을 취하는 듯한 기분을 선사하는 편백나무 기프트를 제공한다.
기프트는 편백나무 구슬칩과 프리미엄 편백 오일로 구성된 디퓨저와 편백향 핸드워시∙핸드크림으로 패키지 예약 고객 모두에게 제공된다. 또한 더욱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얼리 체크인,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와 객실에서 편리하게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는 조식 TO GO 도시락 이용 혜택도 더했다.
패키지는 객실(1박), 편백네 데일리 힐링케어 디퓨저(1세트), 편백네 핸드케어(2종 1세트), 조식 TO GO 도시락(2인), 얼리 체크인∙레이트 체크아웃(오후 1시)로 구성됐다. 신라스테이 광화문, 마포, 서대문, 역삼, 서초, 구로, 삼성에서 9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 여름철 무더위와 사회적 거리두기로 문화 생활을 즐기기 못했다면, 가을 감성을 담은 ‘컬처 스테이’를 추천한다.
신라스테이 서울권 호텔에서 선보이는 ‘여행갈까요?’ 패키지는 국내외 작가 20여명의 여행을 주제로 한 회화, 일러스트, 공예, 미디어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전시 ‘여행갈까요’ 관람 기회를 제공한다.
‘여행갈까요’ 전시회는 서울 뚝섬미술관에서 감상할 수 있는 것으로 공항처럼 꾸며진 미술관에서 티켓을 발권 받아 비행기에 탑승하는 느낌을 주는 공간 연출과 작가마다 다른 개성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어 특히 MZ 세대의 필수 방문 전시회로 입소문을 타며 인기몰이 중이다. 또한 미술관 내 아트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패키지 구성은 △객실(1박), △’여행갈까요’ 전시 티켓(2매), △’여행갈까요’ 전시 아트샵(3천원 할인 쿠폰 2매), △아비브 시트 마스크 밀크스티커 (2매)로 구성됐으며, 9월 26일까지 신라스테이 서울권 호텔(광화문, 서대문, 마포, 역삼, 서초, 삼성, 구로)에서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