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즌스리조트라나이, 웨딩과허니문을 동시에 진행할 수있는웨딩문패키지출시

코로나로인해결혼식에초대하는사람이나참석하는사람들서로가부담스러워지는경우가많아지면서결혼식 문화에서도 스몰 럭셔리가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규모는 작더라도 고급스럽고 프라이빗한 ‘스몰 럭셔리 웨딩’을 지향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늘고 있기 때문이다.
 
그 중에서도 이국적인 해외 휴양지에서의 웨딩화려한열대배경에서서약을교환하면서도럭셔리한 허니문을동시에 즐기고자하는많은커플의궁극적인꿈이다포시즌스리조트라나이는 한적한 프라이빗 섬에서 웨딩과 허니문을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가장 이상적인장소이다.
새로운 라나이 웨딩문 패키지4박의듀얼리조트패키지로 신혼부부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한다라나이 섬에 위치한 두 개의 포시즌스숙소에서각 2숙박호놀룰루와라나이를연결하는라나이에어왕복항공편, 공항교통편웨딩 세러모니어메니티 등이포함되며요금은커플당 USD 11,950이다.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에서세상 어디에도 없을 둘만의 웨딩으로 여정은 시작된다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는 ‘AAA 다이아몬드 5리조트선정된곳으로라나이의매력을제대로즐길있는리조트로손꼽힌다예식은 이미 다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복잡한 예식 준비도 필요 없다. 예식은 해변, 오션뷰 테라스, 열대 정원 중에서 선택하여 진행할 수 있으며, 주례, 꽃, 1시간의 사진 촬영, 음악 등이 포함된다. 예식 후에는 커플만을 위한 프라이빗하고 로맨틱한 저녁 식사를 별빛 아래서 즐길 수 있다.
 
이제부부가 된 커플은특별한 허니문을 위해최근에오픈한 센세이 라나이, 포시즌스 리조트이동한다울창하고푸른소나무숲에둘러싸여시원한산들바람이부는곳에위치한센세이라나이포시즌스리조트는 둘만의 로맨틱한 허니문을 위한 완벽한 장소이다.매일최대 12개의웰빙클래스에대한무제한이용과 스파 트리트먼트는 최고급 웰빙 여정을 선사한다아름다운공간에서고요한평화를충전할있는프라이빗스파할레는스팀적외선사우나일본식전통욕조야외샤워시설과수영장을갖추고있다.
 
라나이는 다른 여행지의 어떤 결혼식장보다 더욱 특별한 장소를 제공해 꿈에 그리던 아주 특별한 날을 만들어 줄 것이다. 지상낙원하와이에서는다양한야외활동을즐길있으며해변앞에위치한포시즌스리조트라나이또는최고급웰빙여정을제공하는센세이라나이포시즌스리조트에서편안한휴식을취할있다.
 
 
포함사항
·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의가든 뷰객실* 2숙박
·       객실웰컴 어메니티웨딩나이트턴다운어메니티
·       주례및결혼허가서
·       곳의아름다운예식 장소(한 곳 선택)
·       하와이 전통 신랑 신부 레이
·       예식을위한우쿨렐레또는기타연주자
·       전문사진촬영 1시간온라인갤러리포함
·       커플 디너 – 5코스맞춤 메뉴프라이빗 오션프런트 장소, 웰컴 샴페인
·       센세이 라나이, 포시즌스 리조트의코엘레객실* 2숙박
·       프라이빗 스파 할레 커플 트라트먼트 (120분)
·       매일최대 12개의 웰빙클래스 무제한 이용
·       호놀룰루 출발 라나이 에어 왕복 항공편, 공항 왕복 교통편, 라나이 섬 내 교통편
할인된가격으로업그레이드 가능
 
방문객 가이드라인
현재 한국에서 방문객 사전 검사 프로그램을 통해 하와이를 방문하면 자가격리 없이 여행이 가능하다. 안전여행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와이 관광청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