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리버드 가을여행 기획전 할인행사와 이벤트 진행

- 9월 추천 여행지 얼리버드 3종 할인쿠폰 제공 - 9월 웰컴 쿠폰팩 5종 제공 - ‘추석 잔소리’ 이벤트, 인천 네스트호텔 숙박권 등 경품 증정

국내외 인기 숙소들을 엄선해 소개하는 숙소 예약 플랫폼 렛스테이가 9월 한가위를 맞이해 웰컴 쿠폰팩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9월 기획전에서는 가을 컬러따라 여행하기 좋은 국내 여행지 소개와 더불어 인근 호텔을 소개한다. 단풍여행지로 유명한 강원도의 오대산 월정사 및 전나무 숲길, 갈대명소로 손꼽히는 전라도의 순천만 습지와 줄포만 생태공원 탐방로, 핑크뮬리로 가득한 제주도의 휴애리 자연 생활공원 등 가을의 분위기를 한껏 머금은 여행지를 추천하고 이와 함께 머물기 좋은 숙소를 소개한다. 또한 기획전에서 추천한 세 곳의 여행지의 위치한 모든 호텔에 얼리버드 쿠폰(10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20만원 이상 결제 시 10,000원, 30만원 이상 결제 시 15,000원권)이 발급된다.

렛스테이는 가을 기획전과 함께 추석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9월 1일부터 22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진행 되며, “명절에 듣고 싶지 않은 말”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등(1명)에게는 인천 네스트 호텔 숙박권이 주어지며, 2등(3명)에게는 렛스테이 할인쿠폰 5만원권, 3등(10명)에게는 렛스테이 할인쿠폰 3만원권, 4등(2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렛스테이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