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서울의 더 라운지, 메이플 애프터눈 티 선보여

– 밤, 사과, 대하 등의 가을 제철 식재료와 향긋한 메이플 시럽이 선사하는 가을의 달콤함 –

강남구 테헤란로 파크 하얏트 서울 24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The Lounge)’는 가을의 풍미를 가득 담은 ‘메이플 애프터눈 티 세트(Maple Afternoon Tea)’를 선보인다. 무르익어가는 계절의 맛과 느낌을 담아낸 다양한 세이버리 메뉴는 가을을 상징하는 단풍잎을 시각적으로 담아 눈과 입을 동시에 즐겁게 한다. 달콤한 디저트의 맛을 더욱 깊이 있게 만들어주는 커피 또는 가을에 어울리는 스페셜 티 셀렉션, 그리고 웰컴 칵테일 한 잔이 함께 제공된다. 강남 한복판 고층 빌딩에서 바라보는 청명한 가을 하늘은 낭만적인 감성과 한가로운 오후의 느낌을 더해준다. 본 프로모션은 2021년 9월 6일부터 11월 28일까지, 매일 오후 12시부터 5시 30분 사이에 진행하며, 예약 시간으로부터 2시간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1인 기준 6만 4천원이다(부가세 포함 / 봉사료 없음 / 2인 이상 이용 가능).

애프터눈 티 세트에 포함된 세이버리와 디저트 메뉴는 한국의 전통미가 돋보이는 파크 하얏트 서울만의 3단 도자기 트레이에 준비된다. 디저트 메뉴들로는 단풍잎을 형상화한 재치 있는 아이템들이 돋보인다. 유자 마시멜로 헤이즐넛 비스킷, 달콤한 메이플 시럽을 곁들인 호박 케이크, 카라멜라이즈된 골든 사과, 메이플 무스와 다크 초콜릿으로 한가을 농익은 단풍잎을 표현한 메이플 한라봉 무스 그리고 밤 커피 케이크 등 창의적인 데커레이션으로 맛뿐만 아니라 보는 즐거움도 선사한다. 든든하게 배를 채워줄 모든 세이버리 메뉴도 준비했다. 메이플 시럽을 곁들여 구워낸 메이플 간장 닭구이, 포카치아 샌드위치, 훈제 연어무스 미니 타르트, 가을 제철 대하를 활용해 매콤하게 양념한 새우튀김 꼬치 등을 맛볼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가을 콘셉트의 음료 또한 눈여겨볼만하다. 논 알코올, 알코올 중 선택할 수 있는 웰컴 칵테일은 깻잎, 솔, 영지버섯 등 한국적인 재료를 이색적으로 풀어낸 창작 칵테일이다. 커피와 함께 선택할 수 있는 가을 스페셜 티는 특별히 단풍잎 그라데이션과 세 가지 빛깔을 담은 블렌딩 티를 준비하여 여유로운 오후 가을의 풍미를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세트에 포함된 아이템은 당일 재료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더 라운지, 메이플 애프터눈 티 세트>

■ 위치: 더 라운지, 파크 하얏트 서울 24층

■ 기간: 2021년 9월 6일 – 2021년 11월 28일

■ 가격: 1인 6만 4천원 (부가세 포함 / 봉사료 없음 / 2인부터 이용 가능)

■ 구성:

– 약 10여종의 세이버리 및 디저트 아이템, 가을 스페셜 티를 포함한 차 또는 커피 한 잔, 웰컴 칵테일 한 잔

(1인 4만 6천원 추가 시, 무제한 스파클링 와인 제공)

■ 이용 가능 시간: 오후 12시 – 오후 5시 30분 (예약 시간으로부터 2시간 이용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