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혜택과 할인으로 온 가족이 다 함께 즐기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추석 호캉스

(여행레저신문) 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이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는 2023년 추석을 맞이하여 객실 및 레스토랑, 수 스파까지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우선 9월 28일부터 10월 3일까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투숙객을 위한 객실 패키지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다소 긴 연휴 기간 동안 2박 연속 투숙 할 경우 최대 20%까지 할인되는 Sweet Suite Sale 프로모션, 기간 내 특정 패키지 (16주년 기념 패키지, 키즈 플레이 패키지, 수 스파케이션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특별 추석 선물을 증정한다.

먼저 16주년 기념 패키지는 기본 선물 꾸러미에 추가 추석 선물이 더해진다.

· MEA 에코 토드백

· 버드와이저 맥주 2병과 스낵 2종

· 입욕제 2구

· 뷰티 키트 세트 (페이스 마스크팩 2종, 에스테덤 리프트&리페어 스킨케어 샘플 3종, 궁중비책 트래블 키트)

· 수 피트니스 GDR 스크린 골프 1시간 이용권

· 파크카페 조식 뷔페 & 디너 코스 20% 할인 쿠폰

· 추석 연휴 투숙 시 추가 와인 증정

어린이 고객을 위한 배스로브&슬리퍼 세트, 동화책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 “키즈 플레이 패키지”와 메리어트 직영 수 스파에서 섬세한 트리트먼트를 받을 수 있는 “수 스파케이션 패키지”는 추석 연휴 기간에 MEA 미니 에코백을 추가해 풍성함을 더했다.

Sweet Suite Sales은 9월 25일부터 10월 8일까지 2박 이상 투숙 시 최대 20% 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전 객실은 주거형 스위트룸으로 음식을 조리하기 위한 설비와 장비가 완벽하게 갖추어져 있다. 인덕션과 오븐, 식기세척기, 각종 식기들과 세탁기와 건조기, 와인잔까지 갖추어져 있어 집과 같은 편안함과 동시에 호텔의 서비스를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투숙 동안은 입장 횟수에 구애 없이 피트니스, 사우나, 실내 수영장, 실내 골프 연습장, 스쿼시 코트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파크카페 레스토랑에서는 9월 27일부터 9월 29일까지 3일 한정으로 풍성한 구성의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100여 가지 한, 중, 일, 양식으로 구성된 다채로운 뷔페 메뉴와 함께 페어링 하기 좋은 와인, 생맥주, 소다 등을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성인의 경우 메인 등심 스테이크를 제공하는 등 가성비 넘치는 구성으로 준비했다.

가격은 성인 인당 12만 원, 어린이 인당 6만 원으로 부가세 포함이다. 문의 및 예약은 전화 02-2090-8050.

메리어트 직영 수 스파에서는 추석맞이 ‘쉼’ 프로모션을 2023년 10월 14일까지 선보인다.

피로가 쌓이기 쉬운 등과 어깨를 중심으로 현무암 스톤과 오일을 사용한 바디 마사지와 두피 스칼프로 마무리되는 ‘쉼’ 프로모션은 70분과 100분 두 개의 프로그램으로 준비되어 있다.

트리트먼트룸에 편안하게 몸을 누이면, 그 고요한 분위기로부터 위로를 받는다. 분위기에 이어 아로마 향이 마음의 안정을 돕고, 숙련된 테라피스트의 손길로 몸의 피로가 말끔하게 해소된다.

쉼 프로모션은 70분 22만 원, 100분 25만 3천 원으로 제공되며, 각각 1인 기준 및 부가세 포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