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 강남 압구정역에 위치한 하얏트 체인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은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는 가을을 맞아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사봉(Sabon)과 함께 어텀 릴렉세이션(Autumn Relaxation)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봉의 시그니처 바디스크럽과 베스쏠트로 몸과 마음을 정화하는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쾌적하고 감각적인 디자인 객실에서의 1박 ▲조각보 조식 2인 ▲안다즈 X 사봉 기프트 박스 1개(진저 오렌지 바디스크럽 320g 1개, 자스민 베쓰쏠트 300g 1개, 우드 스푼) ▲주류를 제외한 미니바 무료 이용 ▲더 서머 하우스의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 ▲무료 와이파이 등 알찬 혜택이 포함된다. 안다즈 X 사봉 기프트 박스는 사해 소금과 자연 유래 성분 오일이 함유된 사봉의 시그니처 바디스크럽과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사해 소금으로 만든 베스쏠트로 구성되어 있어 환절기 거칠어진 피부를 부드럽게 하고 온전히 나만을 위한 시간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이번에 함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사봉은 1997년 이스라엘에서 시작한 브랜드로 좋은 성분과 우아하고 세련된 디자인, 마음을 정화하는 풍성하고 고급스러운 향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안다즈 서울 강남의 ‘어텀 릴렉세이션 패키지’는 11월 30일까지 예약 및 투숙이 가능하다. 패키지 가격은 49만 원부터이며, 10% 세금이 별도 부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