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닷컴, 집중호우·태풍 피해 이웃위한 성금 전달

(여행레저신문) 글로벌 원스톱 서비스 온라인 여행사 트립닷컴이 추석을 앞두고 올 여름 집중 호우와 태풍으로 큰 피해를 입은 전국 이재민 돕기에 나섰다.

트립닷컴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이재민 지원과 수해 복구를 위한 성금을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김희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본부장, 홍종민 트립닷컴 한국 지사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후원은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본 이웃을 위로하기 위해 트립닷컴 한국 임직원이 기부에 동참해 의미를 더했다. 이번 성금은 희망브리지를 통해 각 지역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직접 전달될 예정이다.

김정희 희망브리지 사무총장은 “재난 피해 이웃을 위해 기부에 동참해 주신 트립닷컴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희망브리지는 피해 이웃이 하루빨리 일상을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홍종민 트립닷컴 한국지사장은 “작은 손길이나마 직원들과 함께 지역 사회를 위해 도움되는 일에 참여할 수 있어 더욱 뜻깊다”며, “더 나은 세상을 위한 완벽한 여행을 추구한다는 트립닷컴의 사명처럼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할 수 있는 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확장할 것”이라고 화답했다.

트립닷컴은 지난해 소외계층 아동들을 위한 피크닉 행사와 더불어 한겨울 한파로 고통받던 이주·다문화 한부모 가족들에게 방한용 이불을 지원하는 등 지속적으로 다양한 이웃을 위한 나눔에 동참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