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이하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의 모모바는 가을을 맞아 선선해진 날씨와 어울리는 가을 애프터눈 티 세트 ‘Autumn Story of Afternoon Tea’을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가을 제철 식재료들을 활용한 애프터눈 티 세트로, 가을의 낭만을 느껴보는 다채로운 디저트와 음료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디저트 메뉴로는 공주 밤으로 만든 보늬밤을 가득 채운 몽블랑 타르트, 진한 커피향의 버터크림과 쌉사름한 다크 가나슈가 어우러진 오페라 케이크, 머랭의 달콤한 맛과 고흥 석류로 만든 겔의 상큼한 맛이 특징인 미니 파블로바와 석류젤, 샤도네이 화이트 와인과 밀양 얼음골 사과, 오렌지, 계피 등을 이용해 만든 진한 와인의 향과 달콤한 과일의 향을 느낄 수 있는 화이트 뱅쇼 젤리, 고르곤졸라 치즈 특유의 짭조름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고르곤졸라 스콘 & 꿀로 구성되며, 음료는 제철 수제 사과 에이드, 애플 티, 무알콜 오가닉 샤도네이 스파클링 와인, 커피 중 택 2가 가능하다.
한편, 코트야드 타임스퀘어 호텔은 네이버 예약 시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10월 1일부터 11월 26일까지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로 운영하며 최소 하루 전 예약해야 이용이 가능하다. 가격은 2인 기준 6만 8천 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