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즈 서울 강남, 추석맞이 풍성한 선물 세트 출시

셰프가 정성스레 준비한 수제 보자기 케이크 한정 수량 판매 호텔 금액권, 식사권 등 최대 40% 할인 적용

(여행레저신문) 강남 압구정역에 위치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하여 좋은 재료와 정성을 담아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한 ‘추석 선물 세트’ 7종을 선보인다.

이번 안다즈 서울 강남의 추석 선물 세트에는 호텔 수석 페이스트리 셰프가 준비한 다양한 디저트류와 엄선한 최상급 재료로 선보이는 보양식, 그리고 할인된 가격으로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상품권까지 준비되어 있어 명절 선물을 고민하는 사람들은 살펴볼 만하다.

▲안다즈 보자기 케이크는 밤 무슬린 크림과 블랙베리로 맛을 낸 밤 파운드케이크에 가을 낙엽을 연상시키는 색감의 앙금 보자기로 감싼 안다즈만의 수제 보자기 케이크이다. 독특하고 디테일이 살아있는 케이크로 추석에 소중한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기에 안성맞춤이다. 가격은 12만 원(부가세 포함)이다. ▲안다즈 전복 갈비찜은 최고급 미국산 쇠고기와 해양오염을 줄이고 지속 가능한 양식 어업을 추구하는 인증 제도인 ‘ASC 인증’을 받은 전복, 그리고 3년산 인삼을 넉넉히 담은 고급스러운 갈비찜이다. 2~3인이 즐기기에 충분하며 완조리 상태로 제공된다. 가격은 35만 원(부가세 포함)이다. ▲안다즈 추석 선물 박스는 캐러멜 넛츠, 초콜릿 라즈베리 맛의 수제 쿠키, 휘낭시에 4종, 바닐라 마들렌과 초콜릿 2종 그리고 안다즈 블렌딩 커피빈과 프리미엄 티 세트를 포함한다. 가격은 9만 5천 원(부가세 포함)이다. 마지막으로, ▲안다즈 서울 강남 바우처는 호텔 내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10만 원 금액권’, ‘씨푸드 그릴의 시그니처 메뉴인 라이스볼 점심 2인 식사권’, ‘미트앤코 스테이크하우스 저녁 2인 식사권’, ‘안다즈 위켄드 롱 브런치 2인 식사권’으로 구성되어 있고 10만 원권을 제외한 식음료 상품권은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안다즈 추석 선물세트는 오는 10월 1일까지 호텔 로비 층에 위치한 아츠(A’+Z)에서 예약 및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