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포항·경주·사천여행은 포.사.데이 프로모션과 함께!

▪ 12월 31일까지, 김포~포항경주, 김포~사천 노선 대상 ▪ 매월 최대 1만원 항공 운임 할인 혜택 제공 ▪ 각 공항별 시내버스 노선 정보, 주요 관광지 등 여행 정보 콘텐츠도 함께 제공

213

진에어가 21일부터 포항, 경주, 사천 지역 여행 활성화를 위한 포.사.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진에어는 포항, 경주, 사천 지역 여행객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포항경주공항의 ‘포’와 사천공항의 ‘사’를 합쳐 포.사.데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앞으로 포.사.데이는 12월 31일까지 포항경주~김포, 사천~김포 노선 대상으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을 통해 다양한 혜택이 담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우선 진에어는 매월 4일, 14일, 24일마다 김포~포항경주, 김포~사천 노선 전용 항공 운임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매월 1회 기준으로도 5천원 상시 할인 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30일 이내 운항하는 각 노선 항공편 대상으로 사용 가능하다. 쿠폰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14일이다.

이와 함께 진에어는 할인 혜택과 더불어 포항, 경주, 사천 지역 내 주요 관광지, 지역 축제, 공항 별 시내버스 노선 정보 등 다양한 여행 정보 콘텐츠를 제공하고, 각 지역별 다양한 연계 여행 상품 개발 및 이용 혜택을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도 확대할 예정이다.

진에어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지역 경제 및 관광 산업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