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가 비즈니스 트래블러를 위한 호캉스 상품 ‘글래드 포 맨(GLAD for Men) 패키지’를 2024년 9월 3일(화)부터 10월 31일(목)까지 선보인다.
이번 상품은 비즈니스 여행객을 위한 맞춤형 혜택과 함께 바쁜 일정 속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여행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특히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는 서울의 대표적인 MICE 시설인 코엑스를 비롯해 한국종합무역센터 등 비즈니스 트래블러가 많은 도심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철 2호선 삼성역 1번 출구와 인접해 이동이 편리하다.
패키지 혜택으로는 △자연주의 브랜드 ‘그린 블리스(GREEN BLISS)’의 포 맨 양말 1켤레 △덴탈케어 브랜드 ‘테라브레스’의 휴대용 가글 키트를 제공한다. 키트는 테라브레스 프레시브레스 오랄린스 아이시민트(12ml, 6개입)로 1회분 용량의 휴대용 사이즈이며 업무 일정 속 간편하고 상쾌한 구강케어를 위해 마련했다. 포 맨 양말은 오가닉 코튼 소재의 스타일리쉬한 컬러감과 수트 사이즈의 적당한 길이가 특징으로 블랙 또는 그레이 중 1켤레가 랜덤으로 제공된다. 해당 상품은 선착순 30객실 한정으로 판매되며, 패키지 금액은 13만원(세금 별도)부터다.
글래드 호텔 관계자는 “글래드 호텔은 지점별 투숙객의 니즈를 고려한 맞춤형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는 비즈니스 여행객의 방문율이 높다“라면서 “비즈니스 맨에게 꼭 필요한 혜택을 제공하는 ‘글래드 포 맨 패키지’로 효율적인 업무 일정과 꿀 같은 휴식을 동시에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