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이 한국소비자포럼 주최의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라이프스타일 호텔’ 부문에 6년 연속 선정됐다.
글래드 호텔은 이를 기념하여 글래드 호텔을 응원해 주신 고객들을 위해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6년 연속 수상 기념 상품 ‘글래드 브랜드 데이 패키지’와 함께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글래드 브랜드 데이 패키지는 서울(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과 제주(메종 글래드 제주)의 글래드 호텔 전 지점에서 이용 가능하며, 지점별 선착순 40객실 한정으로 2024년 9월 27일(금)부터 11월 30일(토)까지 선보인다.패키지 혜택은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한정판 글래드맨 피규어 키링 1개 △100% 당첨 럭키드로우 캡슐 1개를 제공한다. 럭키드로우는 숙박권을 포함하여 레스토랑 식사권, 글래드 머그컵, 랜덤 기프트 등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금액은 서울 글래드 호텔 15만원(세금 별도)부터, 메종 글래드 제주 13만원(세금 포함)부터다.
이와 함께, 미국 유명 생활가전 브랜드 ‘샤크닌자(SharkNinja)’함께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gladhotels, @maisonglad)을 통해 ‘수상 기념 이벤트’를 2024년 9월 4일(수)부터 9월 19일(목)까지 진행한다(당첨자 발표: 10월 2일). 참여 방법은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글래드 호텔에게 바라는 점 또는 칭찬하고 싶은 점을 댓글로 달면 된다. 친구를 태그하면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추첨을 통해 △샤크 가벼운 무선청소기 에보 파워 시스템 NEO+ △샤크닌자 헤어 플렉스타일 풀 패키지 △메종 글래드 제주 주니어 스위트 객실 숙박권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하우스 객실 숙박권 △삼다정 디너 2인 식사권 △그리츠 디너 2인 식사권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글래드 호텔 관계자는 “고객들이 직접 투표해 주신 결과, 6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라이프스타일 호텔 부문에 글래드 호텔이 선정 되는 쾌거를 이루었다”라면서 “앞으로도 글래드 호텔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리며,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을 기념하여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상품과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에 참여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글래드 호텔은 ‘Every GLAD Moment!’를 슬로건으로 내세우며 최고의 가성비로 고객이 머무는 모든 시간과 공간이 기쁘고 만족스러운 호텔을 추구하고 있다. 또한 ‘고객 경험 확대(Deep CX)’의 중요성을 경영 화두로 꼽으며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며,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와의 이색 콜라보를 통한 상품 출시 및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호텔에서의 경험을 집에서도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레스토랑의 양갈비, 객실 내 베딩, 타월, 배스로브와 함께 글래드 고유의 향을 담은 시그니처 센트 시리즈 등 글래드 감성을 담은 다양한 호텔 굿즈와 HMR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외에도 친환경 캠페인 ‘세이브 어스(Save Earth), 세이브 제주(Save Jeju)’를 비롯해 객실 내 대용량 디스펜서 설치, 무라벨 생수 제공 및 업사이클링 친환경 임직원 유니폼 제작하는 등 필(必)환경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지역상생을 위한 MOU 체결 등 ESG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