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밸리 리조트, 아쿠아 필드 & 키자니아 등 더욱 풍성한 혜택 담은 24·25 스키 시즌권 프로모션 전개

(여행레저신문)프리미엄 레저와 숙박,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강원도 원주의 고품격 복합 문화 리조트 오크밸리가 유달리 길던 올해 무더위를 보내며 겨울을 간절히 그리던 고객들에게 설렘을 선사할 ’24·25 스키 시즌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0월 14일까지 1차 판매가 진행되는 이번 스키 시즌권은 최대 72% 할인이 적용된 합리적인 가격대로 리프트 무제한 이용, 리조트 객실 및 부대시설 초특가 할인, 인기 제휴 업체 할인 등 다채로운 혜택들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히 한 겨울에도 따뜻하게 물놀이와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신세계 아쿠아 필드 전 지점 30% 할인, 유럽의 풍경과 예술을 섬세하게 재현한 환상적인 테마파크 루덴시아 이용권 할인과 함께 글로벌 직업 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2인권이 포함된 상품도 새롭게 선보이며 스키 시즌 기간 중 원하는 일정에 신상 핫플레이스 여행도 알차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해 더욱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 밖에도 스키나 보드 장비를 보관할 수 있는 로커(사물함)를 사전 할인 배정받을 수 있는 우선권,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음료/놀이시설 무료 이용권, 국내 최대 규모 스키 장비 숍 토레스 3만 원 할인권도 제공한다. 스키 시즌권 1차 특판 프로모션 가격은 성인 21만 원, 소인 16만 원이며, 성인 1인 구매 시 소인 자녀 1인 시즌권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특별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오크밸리 스키장은 수도권에서 1시간 거리에 위치한 편리한 접근성과 전자동 무빙워크 시스템을 갖춘 리프트, 슬로프 전 구간에 구축된 안전시설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24·25시즌에는 경사 5도·폭 120m·길이 620m의 초급자를 위한 I 슬로프부터 아름다운 설경이 한눈에 펼쳐지는 중급자용 G, F 구간까지 총 3개면의 슬로프가 오픈되며, 전문 강사진이 체계적인 강습을 진행하는 오크밸리 스키&보드 스쿨과 함께 어린이들의 자립심과 스키 실력을 키워줄 수 있는 ‘프리미엄 키즈 데이케어’ 프로그램, 원어민 강사의 전문 지도 아래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동시에 키울 수 있는 ‘오크밸리 스키 스쿨 프리미엄 키즈’ 프로그램도 선보인다. 강습이 진행되는 동안 보호자들이 여유로운 휴식을 누릴 수 있도록 커피와 티, 라이브러리, 마사지 체어 등을 이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 라운지도 운영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