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의 스마일클럽 회원이라면 누구나 11월 빅스마일데이 기간 중 8일, 10일과 11일 단돈 100원에 영화/외식/디저트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
대한민국 온라인 유통기업 1위 이베이코리아는 멤버십제 ‘스마일클럽’ 회원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전국 2천 5백여 개 규모의 매장이 참여하는 온-오프라인 연계 캠페인 ‘스마일클럽 100원 데이’를 마련했다.
11월 8, 10, 11일에 날짜별로 CGV/메가박스/빕스/던킨/배스킨라빈스에서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초대권을 G마켓/옥션에서 100원에 판매한다. 초대권은 구매 당일 내 해당 브랜드 매장에 방문해서 제시하면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결제한 100원은 사용 여부와 무관하게 11월 29일까지 전액 스마일캐시로 캐시백이 제공돼 사실상 무료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8일 옥션에서는 ▲전국 CGV 팝콘-콜라 콤보 ▲CGV 용산점 스페셜 팝콘, 9일 G마켓에서는 ▲전국 메가박스 카라멜팝콘 ▲메가박스 성수점 원데이 패키지 (6만원 상당 기프트 박스 및 1일 영화 자유 관람) 초대권을 만나볼 수 있다. 11일에는 G마켓, 옥션에서 ▲전국 빕스 매장 오리지널 폭립 To-Go 박스 ▲전국 던킨 매장 핫 아메리카노 ▲전국 배스킨라빈스 아이스버블 초대권을 판매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 옥션에서 ‘스마일클럽 100원 데이’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이정엽 마케팅 본부장은 “빅스마일데이를 맞아 스마일클럽 고객들께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사실상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원데이 혜택들을 제공하는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