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 대표 인플루언서를 꿈꾸다, 디자이너에서 커머스 에디터로 전격 변신한 김현수의 성공 비결

적극적인 아이템의 제안과 개발, 제품에 대한 안목이 중요실생활에서 유용한 제품 판매, 비슷한 연령대의 공감으로 이어져

[사진 = 효원커머스]

 이화여대 서양화과 – 디자인 대학원 졸업인테리어 디자이너

효원커머스 소속 인플루언서 김현수의 이력이다개성있는 안목을 가진 그녀는 독특한 아이템들을 선보이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적극적인 아이템의 제안과 개발이 성공의 비결 SNS 팔로워의 증가로 자연스럽게 인플루언서 대열에 합류한 그녀는 요즘 다양한 사업 분야로 영역을 넓히면서 커머스 에디터로 활동 중이다.

김현수가 판매하는 제품군은 패션에서 리빙이너뷰티식품까지 다양하다신발 판매에서 시작했던 그녀의 판매 아이템은 현재 샵 관리나 숙박 패키지까지 확대되었다.

특이한 점은 그녀가 직접 개발하여 판매하는 아이템들이 많다는 것김현수는 실제로 에스테틱 관리권과 글램핑 숙박 패키지 같은 서비스 제품을 직접 본사에 제안하여 개발하기도 했다

주부의 개성을 살린 아이템의 히트사업으로 이어져 김현수는 팔로워 3.7만의 팔로워를 두고 있다.

그녀는 팔로워의 수보다 중요한 요소는 팔로워의 충성도” 라고 말한다그만큼 그녀의 팔로워들은 그녀가 판매하는 제품에 대한 신뢰도가 높은 편이다. 팔로워 중 주부들이 많은 것도 특징이다. 40대 중반의 사업가아지 주부인 그녀가 소개하는 아이템이 그만큼 실생활에서 유용한 아이템이 많기 때문이다그녀가 판매하고 있는 용볶이라는 떡볶이 제품의 경우 완판을 거듭할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기도 했다. 비슷한 나이의 공감대, 40대를 대표하는 인플루언서 되고파 김현수의 팔로워 대부분은 30~50대 여성들이다같은 연령대의 공감을 얻고 있다는 뜻이기도 하다. 그렇기 때문에 그녀는 더욱 더 책임감을 갖고 일한다고 말한다

저와 비슷한 나이의 팔로워 분들이 공감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40대를 대표하는 인플루언서가 되고 싶어요저를 통해서 외모 뿐만 아니라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하고 싶습니다.” 40대 인플루언서 김현수의 목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