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잔디, 백일섭 향한 깜짝 고백! “시아버지로 모시고 싶었다”

금잔디, 떡잎부터 남달랐던 행사의 여왕! “트로트로 옹알이 했다” 금잔디, 자타공인 고속도로 퀸의 전국팔도 휴게소 맛집 전격 공개!

금잔디가 백일섭에게 깜짝 고백을 전한다.

10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백일(잔치’ 특집으로 백일섭김세환박정수이계인금잔디가 출연한다.

오랫동안 배우 백일섭을 이상형으로 생각해왔던 가수 금잔디가 백일섭에게 깜짝 고백을 전했다는데금잔디가 백일섭에게 시아버지로 모시고 싶었다고 고백한 것심지어 백일섭과 인연이 닿을 방법을 찾던 중 지인에게 백일섭의 아들을 소개받았다고 한다하지만 그가 이미 유부남이라 이어질 수 없다는 사실을 알고는 하늘이 무너지는 것 같았다고이에 백일섭은 아부가 너무 과하다여기까지만 듣자며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는 후문이다.

또한 금잔디는 남달랐던 유년 시절에 대한 에피소드도 공개한다부모님이 태교로 트로트를 들었던 것은 물론옹알이까지 트로트로 했을 정도였다고뿐만 아니라 6살 때 참가한 노래대회에서는 1등 상품으로 황소를 받았다고 한다이에 이계인은 나만큼 허풍이 세다며 혀를 내둘렀다고.

금잔디는 전국 각지로 행사를 다니며 알게 된 본인만의 휴게소 맛집 리스트도 공개할 예정이다지역별 휴게소 추천 메뉴와 전국 휴게소 이용 꿀팁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자타공인 고속도로 아이돌 금잔디의 유쾌한 입담부터 공연까지, 11월 10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