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그 X 부킹닷컴 X 제주항공, 여행원정대 프로모션 오픈

  - 부킹닷컴, 제주항공과 함께 국내 숙소, 항공권, 액티비티 한 번에 예약 가능한 프로모션 오픈 - 코로나19로 인한 국내 관광 위기를 여행업계가 다같이 극복하는 것이 주된 목적 - 늦가을 국내 여행객에게 숙소, 항공권, 액티비티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혜택 제공 - 숙소는 최대 18% 페이백, 항공권은 2천원 할인, 액티비티는 5천원 할인 혜택 제공 - 각각의 서비스에 접속하지 않아도 와그 이벤트 페이지에서 숙소, 항공권 예약 페이지 이동 편의

와그-X-부킹닷컴-X-제주항공-여행원정대-프로모션-오픈-제공와그

글로벌 여행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기업 ㈜와그(대표선우윤)는 부킹닷컴제주항공과 손잡고 국내 숙소항공권액티비티를 와그에서 한 번에 예약할 수 있는 여행원정대 프로모션을 오픈했다고 금일(10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코로나19로 인한 국내 관광 위기를 여행업계가 다같이 극복하는 것이 주된 목적이다와그는 글로벌 OTA 부킹닷컴과 국내 대표 LCC 제주항공과의 긴밀한 협업으로 늦가을 국내 여행을 계획 중인 이용객에게 숙소항공권액티비티를 보다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숙소의 경우 와그를 통하여 부킹닷컴 제휴 숙소를 예약한 이용객에게 결제 금액의 15%를 페이백 한다뿐만 아니라 제주항공 항공권을 구매한 이용객에 한해 3%의 페이백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여 숙소와 항공권을 함께 구매한 이용객의 경우 최대 18%의 페이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항공권의 경우 제주항공 국내선 왕복 항공권을 5만원 이상 구매한 이용객에게 2천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마지막으로 액티비티의 경우 강원도충청도경상도전라도 지역 여행지에서 7만원 이상 액티비티를 구매한 이용객에게 5천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와그는 부킹닷컴제주항공과의 협력 프로모션으로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3박자인 숙소항공권액티비티를 보다 쉽고 빠르게 예약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었다숙소항공권을 예약하고자 각각의 서비스에 일일이 방문할 필요 없이 와그 전용 이벤트 페이지에만 접속해도 숙소항공권 예약 페이지로 곧장 이동할 수 있기 때문이다.

선우윤 와그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여행 산업이 다소 어려운 상황이지만제주항공부킹닷컴과 함께 의미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함으로써 국내 여행객에게 여행에 꼭 필요한 혜택을 보다 다양하게 제공할 수 있어 영광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