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츠부르크 주 관광청]스키아마데 20주년 기념과 락다운 이후 첫 겨울 시즌 맞이

2020/21 겨울 스키 아마데 프렌즈 클럽, 새로운 패키지와 풍성한 즐거움

skiamademademyday_link_to_heaven_day-c-bergbahnen-wagrain_oczlon

스키아마데는 락다운 이후로 처음으로 겨울 시즌에 스키시즌을 시작한다. 숨막히는 산을 배경으로 760킬로미터의 슬로프를 가로질러 270개의 현대식 리프트와 356개의 완벽하게 손질된 스키 타는 길들이 스키어와 스노우 보더들을 기다리고 있다. 스키는 야외운동으로 신선한 산에서 지속적으로 이동하면서 비타민 D의 수치를 높인다. 물리적 건강뿐만 아니라 정신 건강에도 도움이 되기 때문에 스키아마데는 코로나 봉쇄 이후 첫 락다운 시즌에 겨울 스키 관광의 매력을 소개한다.

세가지 새로운 리프트

@skiamade.com

올 2020겨울 시즌에 5,600만 유로의 엄청난 투자가 진행 중이다. 라이터암과 플라나이의 잘츠부르크 스노우 스페이스에 세 개의 새로운 리프트가 건설되고 있다. 특히 중요한 개발 계획은 잘츠부르크 스노우 스페이스와 플라샤우빈클/클라인아르간의 새로운 연결이다. 자우셴제, 플라샤우빈클, 플라샤우, 바그레인, 클라인아르 지역 어디에 머무르든 상관없이 스키 셔틀 버스를 타지 않고도 잘츠부르크 스포츠월드를 탐험할 수 있다. 이는 파노라마 링크로 관광객들의 편안함이 크게 향상될 것이다. 또한 슬로프의 선택뿐만 아니라 데이 액티비티 옵션도 연장될 것이다. 이는 지속가능성 측면에서의 이점이다. 스키 셔틀 버스 대신 100% 재생 가능 에너지 전기로 작동하는 리프트로 배출량은 감소된다. 그리고 지역이 투자로부터 이익을 얻고 계속해서 일자리를 창출하면서 경제도 강화된다.

새로운 스키 아마데 프렌즈 클럽과 20주년

@skiamade.com

20년 전, 잘츠부르크 주와 슈타이어마르크 주의 최고의 스키 지역이 힘을 합쳐 스키아마데를 만들었다. 스키아마데는 고객들에게 이점을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춰왔다. 단 하나의 스키 패스로 무제한 스키와 760킬로미터의 슬로프를 추가 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다. 2020년 시즌에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새로운 프렌즈 클럽을 소개한다. 스키 아마데에서는 휴가 패키지, 파트너 프로모션과 스키패스에 대해 독점 할인과 혜택이 제공되며 헬리곱터 구조를 제외한 산악 구조 비용은 필요한 부분 보장된다. 스키아마데와 클럽에 입장과 스키 패스 역할을 하고 몇 번이고 충전할 수 있는 프렌즈 카드가 포함된다.

새로운 지역 스키 루트 : 테이스트 스키 아마데

@skiamade.com

지역 엔조이먼트 스키 루트는 2020/2021 겨울 시즌에 새로 추가됐다. 산 속 오두막에서 지역 생산자들이 직접 수확한 농산물 재료로 현지 요리를 제공한다. 산에서의 아침 식사가 포함된 스키&와인 엔조이먼트 위크, 알프스 최고의 농산물 시장과 메이드 마이 데이 패키지 등의 이벤트로 즐거움을 보장한다. 스키아마데의 전통적인 테이블 서비스는 새로운 안전 방역 조치를 통해 다른 손님과의 접촉을 줄인다.

메이드 마이 데이 : 완벽한 스키 데이 계획

 

@skiamade.com

스키 아마데는 겨울 시즌 내내 얼리버드 스키부터 파노라마 쿠겔 위에서의 아침 식사, 요가 강습, 스키장 탄뎀 비행까지 다양하고 놀라운 순간들을 경험할 수 있는 액티비티를 제공할 예정이다. 스키패스로 개별적으로 예약할 수 있고 전문적 가이드가 항상 포함되어 있다. 2020 겨울 시즌의 여러분의 하루를 진정한 휴가의 하이라이트로 바꿔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