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온라인 돌페어를 진행한다.
올해 네 번째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이번 돌페어는 호텔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온라인으로 편하게 돌잔치에 대한 상담을 받을 수 있고, 기존 오프라인 돌페어에서만 만날 수 있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크우드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예약을 통해 접수하면 담당 지배인과 일대일 상담을 통해 계약이 진행되며, 연회장과 실제 돌잔치를 재현한 돌상 등을 VR 영상으로 둘러볼 수 있다.
온라인 돌페어 기간에는 돌잔치 패키지 10%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계약 체결 시에는 다양한 유아 사은품을 증정한다. 더불어 추첨을 통해 오크우드 코엑스 숙박권, 레스토랑 식사권 등을 증정하는 경품 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최소 10인부터 행사 진행이 가능해 가족 단위의 소규모 돌잔치를 준비하고 있다면 눈여겨볼 만하다. 돌상 스타일링, 스냅 촬영, 돌잔치 전문 사회자 등 관련 상품들이 모두 연계되어 있어 편리하게 돌잔치 준비가 가능하다. 또한, 정부의 사회적 거리 두기 강화 조치로 인해 계약일에 돌잔치 진행이 불가한 경우 최대 1년까지 수수료 없이 날짜를 변경할 수 있도록 해 고객의 수요를 반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