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관광청, 온라인 세미나 FRENCH DAYS IN SEOUL 2020개최

-       11월 24일~25일 양일간 여행사 대상 세미나  -       11월 26일 미디어 & 인플루언서 대상 세미나

420
프랑스-관광청-FRENCH-DAYS-IN-SEOUL-온라인-세미나-안내
프랑스 관광청이 오는 11 24일부터 26일까지FRENCH DAYS IN SEOUL 2020 행사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24일과 25일은 여행사 직원들을 대상으로, 26일은 미디어 및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총 3일간 온라인 플랫폼 ‘줌 (ZOOM)’을 통해 웨비나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FRENCH DAYS IN SEOUL은 매년 한국 시장에 진출하고자 하는 프랑스 관광업계 관계자들과 한국 여행업계 관계자들이 만나 현지 최신 동향을 교류하고 여행 상품의 개발과 홍보를 도모하는 행사로온라인 형식으로 진행되는 것은 올해가 처음이다.
이번 온라인 세미나에는 파리오베르뉴 론 알프프로방스 알프 코트 다쥐르브르타뉴 등 프랑스 주요 여행지를 비롯해 호텔백화점그리고 프랑스 최대 통신사까지 총9곳의 프랑스 관광 업체가 프랑스 현지에서 라이브로 참여한다세미나는 프랑스의 현지 소식 및 새로운 정보와 평소 잘 알려지지 않았던 프랑스의 숨은 여행지를 알아보는 세션들로 구성된다또한에어프랑스 한국지사도 이번 세미나를 통해 코로나19 관련 방역 소식 및 에어프랑스의 최신 소식을 알릴 예정이다.
세미나의 마지막 세션까지 함께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쿠폰이 증정되며행사 중 이벤트를 통해 샴페인호텔 숙박권항공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세미나의 모든 세션은 한국어 동시통역이 지원되며세미나 참가를 위해서는 사전 등록이 필수이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프랑스 관광청 여행사 전용 카카오톡 채널 또는 프랑스 관광청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