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수빈, 태양 ‘I Need a Girl’ MV 촬영 비하인드 공개! “태양, 거대한 빛이 걸어오는 줄 알았다”

달수빈, “실검 1위가 목표” 이색 개인기부터 2NE1 메들리까지야망 막내의 반전 매력 대공개

달샤벳 출신 가수 수빈(이하 달수빈)이 태양 MV 출연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24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우리도 이름이 있습니다별별 패밀리’ 특집으로 변우민정동남하리수김민희달수빈이 출연한다.

이날 달수빈은 실시간 검색어 1위가 목표라며 남다른 출연 각오를 밝혔다녹화 시작부터 한편의 코미디 뮤지컬을 보는듯한 퍼포먼스를 공개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드는가 하면하리수의 성대모사를 수준급으로 구사하기도 했다고또한 달수빈은 직접 준비한 노래안무로 ‘2NE1 메들리’ 무대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프로 아이돌의 면모까지 보였다고 한다.

달수빈은 데뷔 전 출연했던 태양의 ‘I Need a Girl’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도 전한다촬영 시작 전까지 MV 주인공을 몰랐다는 달수빈은 태양을 처음 봤던 순간을 떠올리며 거대한 빛이 걸어오는 줄 알았다고 밝혔는데이어 달수빈은 함께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던 지드래곤의 픽을 받았다고 고백해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냈다긴장하고 있는 달수빈에게 지드래곤이 편하게 어깨에 손 올려도 된다고 말해 자신감 있게 촬영에 임할 수 있었다고.

또한 달수빈은 데뷔 전 노래 연습 도중 응급실에 실려 가게 된 사연을 공개했다동전 노래방을 즐겨 찾던 학창 시절동전이 없을 때면 집에서 두꺼운 겨울 이불을 여러 겹 뒤집어쓰고 노래 연습을 했다는데한참 연습을 하다가 눈을 떠보니 응급실에 누워있었고알고 보니 산소부족으로 기절한 상황이었다고달수빈은 이 사건이 계기가 되어 가족들에게 처음으로 가수의 꿈을 밝힐 수 있었다며 당시를 회상했다고 한다.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기 위한 가수 달수빈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재치 만점 반전 입담은 11월 24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만나볼 수 있다.